[광고] 이베이코리아

‘CGV 팝콘 콤보, 던킨 커피, 빕스 폭립’ 모두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초간단 꿀팁

2019-11-08 08:39

add remove print link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 CGV, 메가박스, 빕스 등의 상품 100원에 판매
G마켓, 옥션, G9의 쇼핑 멤버십 '스마일클럽', 다양한 쿠폰과 할인 혜택으로 인기

G마켓, 옥션, G9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가 8일째 계속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빅스마일데이’는 ‘20% 할인 쿠폰’, ‘최대 33% 브랜드 할인 쿠폰’ 등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전국의 수많은 이들의 쇼핑 뽐뿌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지만 아직 만족하기엔 이르다. ‘빅스마일데이’ 할인 혜택의 끝판왕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 행사가 오늘부터 드디어 시작되기 때문이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 100원으로 할 수 있는 일 : 커피 마시기, 영화 무제한 관람, 빕스 폭립 먹기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는 CGV, 메가박스, 빕스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단돈 100원에 살 수 있는 놀라운 행사다. 전국에서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행사로, 2천 5백여 개 규모의 매장이 참여하는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한다. (이벤트 바로가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G마켓, 옥션, G9 사이트에서 빅스마일데이 모바일 초대권을 100원에 구매하고 지정된 날짜에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초대권을 사용하면 된다. 심지어 그 100원마저도 추후 ‘스마일캐시’로 다시 적립된다.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1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놀라운 혜택들을 지금 공개한다. 초대권은 구매한 당일에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각 브랜드별 일정을 깨알 같이 체크해야 한다. 메모할 준비가 됐다면 스크롤을 내려보자!

옥션 홈페이지
옥션 홈페이지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는 첫날인 오늘(8일) ‘CGV ‘빅스마일데이 전용 세트(팝콘 L+탄산음료L) 증정으로 산뜻하게 시작한다. 영화관에서 매번 돈 주고 사 먹기 내심 아까웠던 팝콘과 콜라를 이제 100원이면 사 먹을 수 있다. 특히 CGV 용산점에서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려 35L짜리 ‘슈퍼빅스마일팝콘’을 증정한다.

영화관 혜택은 CGV뿐만 아니다. 메가박스의 11월 10일(일) ‘카라멜팝콘’을 100원에 살 수 있다.

옥션 홈페이지 / 위키트리
옥션 홈페이지 / 위키트리

11월 11일(월)에는 빕스를 노려보자. ‘빕스 TO-GO 오리지널 폭립’을 100원에 맛볼 수 있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 단, 2천 명 선착순이므로 100원 초대권이 오픈되는 오전 12시에 맞춰 미리 대기를 타는 것이 좋다.

만일 빕스 폭립 득템에 실패했더라도 던킨과 배스킨라빈스가 있으니 실망할 필요 없다. 던킨 ‘HOT 아메리카노’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버블’도 100원이면 충분하다.

유튜브, 마켓컬리 / baskinrobbinskorea 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켓컬리 / baskinrobbinskorea 인스타그램

# “그동안 나만 몰랐네ㅠㅠ’ 무조건 ‘개이득’이라는 ‘스마일클럽’ 혜택

이 모든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 혜택은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스마일클럽’은 연회비 3만원으로 G마켓, 옥션, G9 어디서나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 멤버십이다.

유튜브, 옥션 (Auction)

이번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를 비롯해 ‘스마일클럽’ 회원만이 받는 혜택은 그야말로 ‘어나더레벨’이다.

매월 최고 등급인 12% 쿠폰을 받는 것은 물론, 배달음식 매일 3천 원 할인, 스마일배송 무료배송, 당일배송 매일할인 등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스마일클럽 회원이 연평균 받고 있는 혜택 금액만 약 29만 원에 이른다. 수많은 회원들이 ‘무조건 이득’이라며 가입을 강추하고 있는 이유다.

이하 옥션 홈페이지
이하 옥션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항공, 호텔 할인과 마켓컬리, 투썸플레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 제휴 혜택 또한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혜택이다.

# ‘스마일클럽’ 회원이 ‘빅스마일데이’ 쇼핑 축제를 즐기는 방법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12일까지 이어지는 ‘빅스마일데이’ 또한 더욱더 알차게 즐길 수 있다. 일반 회원을 위한 할인 쿠폰에 최대 30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만일 ‘스마일카드’가 있다면 ‘빅스마일데이’ 기간 중 물건을 살 때마다 횟수 제한 없이 최대 2%까지 ‘스마일캐시’를 적립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친구에게 스마일클럽 초대 메시지를 보내고 친구가 스마일클럽에 가입하면 최대 2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니 꿀정보를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것도 좋겠다.

‘스마일클럽’은 옥션과 G마켓 사이트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100원 데이’와 ‘빅스마일데이’ 그리고 행사 기간이 아닌 평소에도 최고의 쇼핑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지금 바로 ‘스마일클럽’ 회원으로 거듭나 보자.

GIPHY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