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또베] 제 2회 위키트리 선정 베스트 댓글 TOP5 (10월 4-5주차)

2019-11-08 18:11

add remove print link

위키트리에서 준비한 '베스트 댓글' 선정 이벤트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택샵 쿠폰 증정

“야 너 또 베댓이야ㅋㅋㅋ”

위키트리 페이스북을 보다보면 ‘베댓’에 뽑힌 독자와 그들의 지인들이 남긴 흥분에 가득찬 댓글들을 종종 목격한다.

미친 드립으로 보기만 해도 빵터지는 댓글, 몰랐던 꿀정보를 알려주는 댓글, 나와는 전혀 다른 의견을 가진 댓글 등등. 지금 이 순간에도 수많은 댓글 장인들이 위키트리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JTBC, ‘비정상회담’
JTBC, ‘비정상회담’

독자들의 다양한 댓글은 위키트리를 성장시키는 가장 큰 힘이기도 하다. 이렇게 위키트리 기사에 공감하고 호응해주는 독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 끝에 탄생한 것이 바로 ‘위키트리 베스트 댓글 이벤트’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위키트리 베스트 댓글 이벤트’는 2주간 게재된 위키트리 기사에 달린 댓글 중 가장 센스 넘치는 댓글을 달아준 독자 5명을 선정해 총 50만원 상당의 쿠폰을 주는 이벤트다.

다음은 위키트리 기자들이 뽑은 ‘제 2회 위키트리 베스트 댓글 TOP5’다. 5명의 ‘댓글 장인’들을 지금 바로 공개한다.

1. “먼 발치에서 응원할게 형”

첫 번째 베스트 댓글 주인공은 김주석 씨다. 그는 최근 컴백한 가수 MC몽 씨의 기사에 ‘먼 발치에서 응원할게 형’이라는 참신한 드립으로 약 2천 개에 가까운 ‘좋아요’를 받았다. ‘이 드립을 이길 생각조차 할 수 없다’는 대댓글이 달렸을 정도!

2. “누구보다 빠르게 집에 가고 싶은 날이 전역날인데 고생이 많구만”

많은 전역자들의 공감을 받은 댓글도 있다. 김경민 씨는 지드래곤의 전역식에 3천 명의 팬들이 몰렸다는 기사 내용에 “누구보다 빠르게 집에 가고 싶은 날이 전역날인데 고생이 많구만”이라며 모든 전역자가 느끼는 심정을 대변해 베스트 댓글로 뽑혔다.

3. “폰 떨구면 케이스에 멍드나..?”

세 번째 베스트 댓글은 ‘“얘를 꼬집으면…” 인공 피부로 제작된 휴대폰 케이스’ 기사에 달린 댓글이다. 800개가 넘는 댓글 중 정기훈 씨의 ‘폰 떨구면 케이스에 멍드나..?’라는 댓글은 기사 제목과 가장 잘 어울리는 센스 있는 댓글로 베스트 댓글에 선정됐다.

4. “우리 학교 오늘 이고 나왔어 (독도 케이크 사진)”

급식 자랑으로 베스트 댓글에 선정된 홍지우 씨. 지난 10월 25일 게재된 ‘독도 케이크’ 급식 기사에는 수많은 학생들의 인증샷이 이어졌다. 이중 홍지우 씨의 독도 케이크 인증샷이 2,500개가 넘는 댓글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았다.

5. “진상고객 (고양이 사진)”

마지막 베스트 댓글은 ‘냥이로 보는 회사 체계’ 카드뉴스에 달린 댓글에서 나왔다. 많은 독자들이 댓글로 자신의 귀여운 고양이 사진을 남긴 가운데, 최병일 씨는 진상(?)을 부리고 있는 고양이 사진을 남겨 또 다른 꿀잼을 선사했다.

베스트 댓글로 선정된 총 5명의 독자에게는 각각 10만원씩 총 50만원 상당의 ‘택샵’ 포인트 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택샵은 각종 뷰티템부터 음식, 반려동물 용품까지 살 수 있는 쇼핑몰로, 포인트 쿠폰을 통해 원하는 물건은 품목에 상관 없이 뭐든 구입할 수 있다. (택샵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에도 많은 위키트리 기자들이 센스 충만한 ‘프로댓글러’를 찾아 헤매고 있다. 제3회 위키트리 베스트 댓글 당첨자 발표는 11월 22일에 돌아온다. 어쩌면 다음 행운의 주인공은 당신이 될지도 모른다.

GIPHY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