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주 “대본 없는 100% 리얼…'하시2' 끝난 후 연애했다”

2019-11-11 22:15

add remove print link

오영주가 밝힌 '하시2' 비하인드 스토리+남자친구 (영상)
오영주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Q&A 영상

채널A '하트시그널2(이하 하시2)' 출신 오영주 씨가 연애 이야기를 털어놨다.

11일 오영주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Q&A 영주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유튜브, 오영주 OH!YOUNGJOO

이날 오영주 씨는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중 가장 많이 받은 질문은 남자친구 여부다. 오영주 씨는 "현재 남자친구가 없다"며 "너무 슬프다. 사실 이 질문이 안 들어오길 바랐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다음 질문은 '하시2 촬영 후 연애를 한 적이 있나'였다. 오영주 씨 답변은 '예스'였다. 오 씨는 "아무래도 시간이 지났다. 1년 반에서 2년이다"라며 "그 이후에 연애를 한 적 있다. 하지만 지금은 없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하 유튜브 '오영주 OH!YOUNGJOO'
이하 유튜브 '오영주 OH!YOUNGJOO'

하시2 비하인드 스토리도 털어놨다. 오 씨는 "하시2에 대본은 없다. 100% 리얼이다"라며 "연기였다면 침대에서 혼자 울고 그러진 않았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히려 대본이 있었다면 좀 더 쿨한 연기를 하지 않았을까"라며 아쉬움도 내비쳤다.

끝으로 '하시2 출연을 후회하는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오 씨는 "솔직히 후회가 됐던 적이 없었다면 거짓말"이라며 "(하시2) 출연을 안 했다면 사랑도 못 받았겠지만 화살과 질책을 받았을까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오영주 씨는 1인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