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백종원과 각서 쓴지 1년 되는 날 홍탁집 아들이 쓴 글

2019-11-16 09:40

add remove print link

지난해 11월 '백종원의 골목식당'서 개과천선한 홍탁집
홍탁집 아들, “많은 분들 도움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권상훈(@sanghoon_kwon84)님의 공유 게시물님,

'골목식당'에 출연했던 홍탁집 아들이 계약 기간인 1년이 지난 소감을 전했다.

16일 서대문구 홍은동 포방터시장 홍탁집 아들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쓴 각서 사진과 긴 글을 남겼다. 그는 "어느덧 쉼 없이 달려오다 보니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다가왔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홍탁집은 지난해 11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화제가 됐다. 불성실한 태도로 많은 시청자의 비난을 받았지만, 각서를 쓴 뒤 백종원 대표 솔루션을 철저히 따르며 맛집으로 거듭났다. 당시 쓴 각서에는 "1년 안에 나태해질 경우 백종원 대표가 지불한 비용의 5배를 변상할 것"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안녕하세요 어머니와 아들 '권상훈'입니다. 어느덧 쉬엄없이 달려오다보니 1년이라는 시간이 훌쩍 다가왔네요:) . 우연한 기회로 골목식당에 출연하게 되어 살면서 이렇게까지싶을정도로 욕도 많이 먹었고???? 힘들었지만 백종원대표님과 많은분들의 도움으로 제가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일하면서 손님들 한분 한분과 소통하고 맛은 어떠신지,맛있게 드셔주시는 모습에 저 또한 너무 행복한 시간들이었습니다~:) . 백종원 대표님과 썼던 1년의 약속.각서의 날짜는 오늘로써 끝이났지만 초심잃지않고 앞으로도 고객님들께 맛있는 음식,서비스 해드리는 어머니와 아들이 되겠습니다!~ 항상 저희 어머니와 아들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는데 감기조심하시구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앞으로도 포방터시장 많이 사랑해주세요ㅎㅎ . . #골목식당#백종원의골목식당#포방터시장#서대문맛집#닭볶음탕맛집#서울맛집#닭곰탕맛집#홍탁집#홍탁이#어머니와아들#부라더쭈꾸미#연돈#포방식당#각서#약속#맞팔#소통#일상#데일리#jmt#jmtgr#감사합니다

권상훈(@sanghoon_kwon84)님의 공유 게시물님,

홍탁집 아들은 "우연한 기회로 골목식당에 출연하게 돼 살면서 이렇게까지 싶을 정도로 욕도 많이 먹었고 힘들었지만, 백 대표님과 많은 분들 도움으로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고 했다. 그는 "일하면서 손님들 한분 한분과 소통하고, 맛있게 드셔주시는 모습에 저 또한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홍탁집 아들은 "백 대표님과 했던 1년의 약속, 각서 날짜는 오늘로 끝이 났지만, 초심 잃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님께 맛있는 음식 서비스하겠다. 앞으로도 포방터시장 많이 사랑해달라"고 했다.

이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이하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 대표는 앞서 지난 8월 방송 여름특집에서 "1년이 되는 날 채팅방을 나갈 것"이라고 알린 바 있다. 그전까지 홍탁집 아들은 매일 업무에 관해 백 대표에게 성실히 보고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