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는 언제나 진리' 오리온X배스킨라빈스 이달의 신메뉴

2019-12-02 14:50

add remove print link

오리온과 배스킨라빈스 손잡고 초코파이 신메뉴 출시
한 달간 진행되는 행사로 각종 디저트 4가지 메뉴 맛볼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대.박.사.건???? 최애 디저트 맛집들의 쫀득한 조합 ????오리온X배스킨라빈스???? . 말랑말랑 마시멜로와 달달한 초코렛 이건 그냥 꼭 반드시 먹어봐야 함 . #12월 #이달의맛 #아이스초코파이정

배스킨라빈스(@baskinrobbins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오리온이 배스킨라빈스와 손을 잡고 '초코파이 精(정)' 협업 메뉴 4가지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이스 초코파이精', '아이스 초코파이精 블라스트', '아이스 초코파이精 케이크', '아이스 초코파이精 초코 마시멜로' 등 4가지 메뉴를 12월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리온

오리온은 배스킨라빈스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 민족', '요기요' 등 배달 어플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케이크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초코파이 신제품 '찰 초코파이精 인절미' 기획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남녀노소 좋아하는 아이스크림과 국민 과자 초코파이의 따뜻한 정서를 접목해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라며 "초코파이는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트렌디한 시도를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리온 ‘초코파이情’,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신메뉴 출시 [뉴스포스트=홍여정 기자]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이 배스킨라빈스와 손잡고 콜라보 메뉴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초코파이를 활용한 ‘아이스 초코파이情’, ‘아이스 초코파이情 블라스트’, ‘아이스 초코파이情 케이크’, ‘아이스 초코파이情 초코 마시멜로’ 등 총 4가지로 출시된다. 전국 1,400여 개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12월 한 달간 판매한다. '아이스 초코파이情'은 달콤한 초콜릿과 바닐라, 마시멜로우 향 아이스크림에 오리온 초코파이와 바삭한 초콜릿칩이 들어간 제품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코파이
뉴스포스트
home 도예지 기자 dpwl2487@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