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바지 입고 무대 나온 박진영 본 소속사 가수 표정 (영상)

2019-12-05 08:04

add remove print link

화사와 함께 비닐 옷 입고 '날 떠나지 마' 열창한 박진영
갓세븐 잭슨, 박진영 무대 끝난 뒤 지은 표정 눈길 끌어

네이버TV, '2019 MAMA'

가수 박진영 씨가 화사와 함께 '날 떠나지 마' 무대를 꾸미자 소속사 가수 표정이 주목을 받았다.

지난 4일 일본 나고야에서 열린 '2019 Mnet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는 가수 박진영 씨가 독특한 의상을 입고 무대에 등장했다. 마마무 화사와 함께 꾸민 무대에서 두 가수는 모두 비닐 옷을 입었고, 편곡된 버전의 '날 떠나지 마'를 불렀다.

이하 '2019 MAMA'

곡 후반부는 박진영 씨와 화사가 함께 추는 커플 댄스로 마무리됐다. 이후 카메라는 JYP 소속 그룹인 갓세븐을 비췄고, 다른 멤버들이 놀란 듯 웃고 있는 동안 멤버 잭슨은 충격을 받은 표정을 지었다.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는 잭슨 표정은 순식간에 SNS로 퍼지며 화제가 됐다.

박진영 씨는 '날 떠나지 마'뿐만 아니라 마마무와 함께 '너뿐이야', '어머님이 누구니', 'FEVER' 등 각종 히트곡을 소화했다. 박 씨는 공연이 끝난 뒤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올리며 "마마무 멤버들 모두 결국 무대에서 멋지게 해내네요. 쌍비닐 어땠나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앨범', '월드와이드 아이콘 오브 더 이어'(Worldwide Icon of the Year) 등 4개 부문 대상을 받았다.

home 김유성 farockim@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