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OOO이랑 연애 중” 연예부 기자가 폭로한 제보 내용

2019-12-10 11:00

add remove print link

“김구라 OOO이랑 함께 있는 거 목격…두 사람 연애 중”
'풍문쇼' 김구라, 열애 제보 폭주…“인기 많은 타입”

네이버TV,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개그맨 김구라(49) 씨 열애설들(?)이 폭로됐다.

지난 9일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김구라 열애설들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다.

이하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먼저 MC 박수홍이 화두를 던졌다. 그는 연예부 기자들에게 "지금 김구라가 끝사랑을 찾고 있다고?"라고 물었다.

최정아 연예부 기자는 "주변 사람들이 김구라에게 재혼 계획에 대해 물으면 '언제까지 혼자 살 수 없잖아요'라고 답한다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구라 씨 이상형도 소개했다. 최 기자는 "김구라 씨 이상형이 '10대 기업에 다니는 여성'이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이에 레이디 제인은 "아주 똑 부러지는 여성을 찾는 것 같다"고 말했다.

다음은 MC 박하나가 나섰다. 그는 연예부 기자들에게 "지금 김구라 씨가 연애 중인 것 같다고?"라고 언급했다.

유수경 연예부 기자는 "김구라가 되게 이상한 게 '연애 중이다'라는 제보가 폭주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제보 내용들은 이랬다. '김구라가 여자랑 있는 걸 봤다', 'OOO랑 만나는 것 같다', '지금 XXX랑 연애 중이다' 등 구체적인 정황도 적혀 있었다.

유수경 기자는 "그래서 김구라랑 같이 방송을 했던 제작진들에게 물어본 적이 있는데 '김구라를 소개해 달라는 연예인이 꽤 있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이어 "김구라가 인기가 많아서 연애를 하는 게 어려운 일은 아닌 것 같다"며 "그리고 MC 그리도 아빠 연애를 응원하고 있는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6월 MC 그리는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 아빠 김구라 씨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다.

당시 MC 그리는 "아빠가 연애하기를 바란다"며 "다만 연예인은 안 만났으면 좋겠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표현을 잘하는 여성분을 만났으면 좋겠다. 다정다감하고 애교도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 씨는 "알았다"고 답했다.

김구라 / 뉴스1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