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다이어트는 최고의 성형...” 2년 동안 50kg 뺀 유튜버

2019-12-12 14:05

add remove print link

2년간 50kg 감량으로 '다이어트 인플루언서' 된 지니
성형 없이도 또렷한 이목구비에 탄탄한 복근까지…

2년 동안 '폭풍 다이어트'로 50kg을 감량한 유튜버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많은 이들의 눈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유튜버 '지니'다. 지니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상한 나라의 웰니스'를 통해 다이어트 식단, 운동법 등을 공유하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러분 이거 립스틱 이쁘지 않아효?! 너무 괜찮아서...!!! 같이 쓰고 싶으다♥️???? - 댓글 남겨주면 제가 5분 뽑아서 보내드릴게요! #에스쁘아 #레드브릭 이에요♥️???????? 이쁜 거 좋은 거 나눠쓰자규???? @aritaum_official #okaritaum

지니(@play4justina)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니는 고등학교 때까지 100kg를 찍었다. 그는 물 대신 핫초코를 마셨고, 1년에 25kg 정도가 쪘다고 밝혔다.

그렇게 모든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풀었던 그는 스무 살이 돼서야 바닥으로 떨어진 자존감을 뒤돌아보게 됐다. 그는 꽃다운 나이에 허리디스크가 찾아오면서 '이러다 죽겠구나' 싶어 운동을 시작했다고 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수능도 끝났겠다! 다들 #다이어트 준비하고 있쭁?! #50kg 감량 #폭식증 #절식 #강박 #요요 #식스팩 다 겪고 #납작궁댕이 에서 #힙업 까지 만들어본 경험으로 다이어트 Q&A 시리즈 준비하려고 하는데 질문 남겨주시면 하나씩 정리해볼게요????????????♥️ - 일주일에 한 질문씩 답변드리는 게 목표! 12월부터 하나씩 업로드해볼게요! 그만큼 꼼꼼히❤????????

지니(@play4justina)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니 블로그
지니 블로그

그 결과 성형 없이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바디를 완성했다. 그는 무려 2년의 시간 동안 운동과 식이요법을 놓지 않았다.

지니는 현재 12만 팔로워, 14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겸 유튜버다. 그는 SNS에서 얻은 유명세로 자신만의 다이어트 제품 브랜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추석연휴 때 과식한 사람 손!???????????? - 이미 먹은 거 어쩌겠어요! 괜차나 괜차나????♥️ 모든지 적절한 게 중요하고 멀리보면 못 이룰 건 없어요???????????? - #치킨#떡볶이#피자 라고 해서 무조건 안 먹는 게 이니라 적당히 먹으면서 다른 끼니는 #든든해지니 로 좀 더 건강하게 챙기는 습관을???? - #탄산음료 보다는 #물 을 더 가까이???????? #가벼워지니 와 함께라면 더 좋구???? - 가끔 #과식 #폭식 한 날에는 #스트레스 라도 안 받을 수 있게 #호박에센스 로 #멘탈 과 #바디 관리를 같이???????????? - 매일 달달한 #후식 이 땡긴다면 #두유럽미 로 #고소달달 한 라떼 만들어 마시기???? #단백질 충전도 되고 얼마나 조아요♥️???? 근데 그냥 먹어도 맛남???????? - 앞으로도 여러 상황 + 여러 취향들을 고려해서 많은 상품들과 라인업들을 늘려나갈게요???? ????????????????내일부터 싱시판매+두유럽미 할인해요! 3일간 할인기간 놓치지 말기???????? - 저희가 정성들여 준비한 제품을 좋아해주시는 모습을 볼 때마다! 또 어떤 걸 해야하나 즐거운 고민을 한답니당☘️???? - (#에슬레져룩 #단백질그래놀라 #상쾌해지니) ????얘네들은 진행 중이에요???? #단백질쿠키 #도넛 #컵케이크 등도 지금 개발 고민 중..???? 더 필요한 거 있음 댓글로 알려줘융???????? - 항상 사랑해주셔서 믿어주셔서 감사해요! 거짓없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궁댕이는 식단으로 못 만드로요 @hyungseongpark 이 만들어주심????????

지니(@play4justina)님의 공유 게시물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예쓰! 인물사진 모드에서 살아남았따???? 화장하고 눈바디 찍는 날이 거의 없기 때문에.. 이런 날은 좀 가까이 찍어줘야해용???? - 여러분...! #가벼워지니 품절입니다???? 3일동안 나갈 분량이 하루만에 나가서 아침부터 공장에 연락해봤는데 내일 당장 재생산에 들어간다고 해도.. 다음주 초 물류창고 입고라고 해요???? (로스팅 과정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아 오늘같이 비오는 날에는 할 수가 없어요????) - 우선 오후 12시에 미입금 주문은 취소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가벼워지니만 예약주문을 받아볼까 싶어요???? (#든든해지니 와 묶음배송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주 출고될 예정입니다...!) ❤️어떤 품목이든 총합 4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우선 12시 이후 미입금 수량마저 품절되면 그 이후에 예약주문에 대한 내용과 주문 방법은 공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니(@play4justina)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