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틴에서 듀오 '비오브유(B.O.Y)'로 다시 데뷔한 김국헌 & 송유빈 (사진 11장)

2020-01-06 17:37

add remove print link

마이틴 김국헌·송유빈 2인조 '비오브유'로 재정비해 컴백
댄스팝 장르 '마이 엔젤(My Angel)'과 팝발라드 '시계바늘' 더블 타이틀곡

듀오 비오브유(B.O.Y) 김국헌, 송유빈 / 이하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듀오 비오브유(B.O.Y) 김국헌, 송유빈 / 이하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2017년 보이그룹 마이틴으로 데뷔한 김국헌과 송유빈이 2인조로 재정비하고 비오브유(B.O.Y)라는 이름으로 컴백했다.

김국헌, 송유빈은 6일 오후 서울 서교동 홍대 무브홀에서 듀오 '비오브유(B.O.Y)' 첫 미니앨범 '페이즈 원 : 유(Phase One :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비오브유'는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라는 두 가지 뜻이 담겼다.

김국헌
김국헌
송유빈
송유빈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 유'는 댄스팝 장르의 '마이 엔젤(My Angel)'과 팝발라드 '시계바늘'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웠다.

워너원, 아이즈원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히트곡메이커 텐조와 자이언티, 태양 등의 곡을 작업한 서원진 프로듀서가 참여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으로 인연을 맺은 최영준(프리마인드) 안무가가 타이틀곡 안무를 맡았다.

비오브유의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이즈 원: 유'는 7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날 쇼케이스를 가진 듀오 비오브유 영상과 사진이다.

유튜브, 위키트리
home 전성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