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만 5300만 원” 엑소 첸 신혼집♥ 내부 사진이 올라왔다

2020-01-14 18:00

add remove print link

'엑소' 첸, 신혼집 내부 사진 공개…“멤버들과 살던 숙소?”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첸 신혼집 내부 사진

트위터

그룹 '엑소' 첸 신혼집으로 추정되는 사진들이 올라왔다.

1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룹 '엑소' 첸 신혼집 사진이 올라왔다. (원문)

온라인 커뮤니티

글쓴이는 "첸 여자친구가 2018년 8월부터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들"이라며 "여기는 몇 년 전 '엑소'가 숙소로 썼던 광진 하우 스토리 아파트"라고 주장했다.

실제 사진을 살펴봤다. 올 화이트 인테리어에 레드, 핑크 등 가구가 포인트로 들어가 있었다. 침실은 강렬한 레드 컬러 침대에 아늑한 조명이 달려 있었다.

이 사진 속에 등장한 가구들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수입 가구 편집숍 '보에(BOE)'에서 판매 중이다.

침대는 '위트만' 윙스베드 제품으로 가격은 5300만 원에 달한다. 암체어는 '사바이탈리아' 제품으로 600만 원 정도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자를 우아하게 보이게 하는 Fritz Hansen 의 Ro chair 랍니다. #jaimehayon 이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1년간 고심해서 아내가 아이와 함께 앉아서 쉴 수 있게 디자인된 라운지 체어랍니다. 이보다 아름다운 라운지체어가 있을까요????? 보에에서 만나보세요???? 주소. 강남구 논현동 95-15, BOE 문의. 02-517-6326 카톡상담ID. boeshowroom #보에 #쇼룸 #라운지체어 #라운지 #인테리어디자이너 #거실인테리어 #소파 #집꾸미기 #신혼집꾸미기 #집들이 #의자 #스타일리스트 #건축가 #라이프스타일 #프리츠한센 #신혼밥상 #집밥 #아내 #신부님 #결혼기념일

사랑과 추억의 가구점. 120년 역사의 위트만 침대.(@boe_collection)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