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 “사이판 마나가하 섬에 숨겨둔 보물을 찾아라!”

2020-01-15 16:31

add remove print link

보물섬투어, 3월 8일 제8회 사이판 보물찾기 이벤트 개최

 
KMH그룹 (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종합여행기업 보물섬투어가 사이판 마나가하 섬에서 ‘제8회 보물찾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8회 사이판 보물찾기’ 이벤트 일자는 3월 8일이다. 3월 5,6,7일 단 3회, 해당 날짜에 출발하는 고객은 보물찾기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참여자 모두 현지에서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꽝 없는 이벤트’라고도 불린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수려한 경치를 자랑하는 사이판 마나가하 섬 안에 사이판 왕복 항공권 △ 모엣&샹동 샴페인 △ 발렌타인 17년산 △ 고급 와인 △ 설화수 에센스 △  남녀 고급 손목시계 △ 남녀 고급 향수 △ 레고 어린이 장난감 세트 △ 고디바 초콜렛 △ 고디바 원두커피 △ 호주 건강식품 △ 스타벅스 상품권 △ 사이판 DFS 면세점 상품권 △ 보물섬투어 여행상품권 △ 사이판 현지 선택관광 무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숨겨져 있다. 참여자들은 3월 8일 보물찾기 당일 자유롭게 섬 안에서 보물(경품)을 찾으면 된다.

또한 보물찾기 후기를 보물섬투어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 카페에 작성하면 추가 경품(백화점 상품권)까지 100% 받을 수 있어 3월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놓치기 아쉬운 일석이조 이벤트다.

보물섬투어 관계자는 “사이판 PIC는 40여 개 액티비티, 레저시설,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골드카드로 전일 식사가 포함되는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라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객들이 선호한다”라며 “보물찾기를 할 때마다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기 때문에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은 가족여행객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에메랄드 빛 바다를 자랑하는 사이판 마나가하섬, 사진제공 / 보물섬투어

보물섬투어는 사이판 PIC 성인 2명, 아동 2명 패밀리팩을 출시해 가족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사이판까지는 4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데 항공기 또한 국적기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보물찾기’는 지금까지 약 1700여 명이 참여한 보물섬투어 대표 이벤트로 지난해 11월 진행했던 ‘괌 보물찾기’를 포함 사이판, 북경, 푸켓에서 총 12회 진행됐다.

home 장원수 기자 jang7445@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