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나 빨리..” 다이어트 시작한 조세호·홍현희 깜짝 놀랄 근황 공개됐다

2020-02-14 15:20

add remove print link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나타난 조세호, 홍현희
조세호, 홍현희, 식습관 개선으로 진행된 다이어트

방송인 조세호, 홍현희 씨가 다이어트 도전 근황을 전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3일 방영된 KBS2 '해피투게더 4'에서는 '아무튼, 한 달-건강한 바디 디자인' 특집이 진행됐다. 이 프로그램에는 기존 유재석, 조세호, 전현무 씨와 함께 정준하, 홍현희 씨가 참여했으며 한 달 동안 식습관 개선 및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하 KBS2 '해피투게더 4'
이하 KBS2 '해피투게더 4'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조세호, 홍현희 씨 모습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솔루션 약 2주가 진행된 상태에서 두 출연자가 이전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조세호, 홍현희 씨 모두 턱선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조세호 씨와 홍현희 씨는 각각 술 먹는 습관, 짜게 먹는 습관 등을 지적받았다. 전문가들은 조세호 씨에게 술자리 주 3회로 줄일 것, 술 한 잔 마실 때 물 한 잔 마실 것을 제안했으며, 홍현희 씨에게는 식사 전 양치를 하는 것과 어린이 식판에 식사하라고 했다.

솔루션은 철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다이어트하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공됐다. 조세호, 홍현희 씨를 비롯한 참가자가 솔루션 2개 중 1개를 80% 이상의 확률로 실행했다. 참가자들의 결과는 다음 주 방영될 예정이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