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 선에 베이고 싶다...” GOT7 진영 '톰 포드 뷰티' 비하인드 컷

2020-02-14 19:00

add remove print link

자신만의 향수 뿌리는 노하우도 공개
진영의 최애 향수는 부드러운 머스크 향

GOT7(갓세븐) 진영이 출연한 ‘톰 포드 뷰티’의 2월 신제품 향수 ‘로즈 프릭’ 뷰티 필름과 비하인드 영상이 화제다.

톰 포드 뷰티 신제품 향수 '로즈 프릭 오 드 퍼퓸' 비하인드 컷 / 이하 더블유 코리아
톰 포드 뷰티 신제품 향수 '로즈 프릭 오 드 퍼퓸' 비하인드 컷 / 이하 더블유 코리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밸런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 진영은 향수병과 같은 색의 핑크색 정장이나 흰색 정장을 입고 있다.

특히 각진 향수병보다 더 날선 턱선으로 여심을 흔든다.

화보 속 향수는 총 2가지다. 이달에 첫 출시된 톰 포드 뷰티의 신제품 '로즈 프릭 오 드 퍼퓸'과 진영이 평소 애용하는 향수인 '화이트 스웨이드 오 드 퍼퓸'이다.

로즈 프릭 오 드 퍼퓸은 무광의 불투명한 핑크색 향수병이 눈길을 끈다. 출시 전부터 파격적인 향수병 디자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핑크색 향수병처럼 야생 장미의 원초척 향을 담았다.

진영은 화보 촬영 시 "딱 맡았을 때 색깔로 따지면 정말 분홍 색깔의 향"이라며 "저랑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다. 굉장히 진한 남성 향보다는 조금은 부드러운 향이 잘 맞다. 저랑 되게 비슷한 것 같다"고 신제품 향수 후기를 전했다.

'화이트 스웨이드 오 드 퍼퓸'은 부드러운 머스크향이다. 남녀 공용으로 사용 가능한 중성적인 향으로 인기가 높다.

진영이 평소 애용하는 향수 '톰 포드 뷰티 화이트 스웨이드 오드 퍼퓸'
진영이 평소 애용하는 향수 '톰 포드 뷰티 화이트 스웨이드 오드 퍼퓸'

진영은 지난 7일 유튜브 영상 '갓세븐(GOT7) 진영, 팬들의 사랑을 느낀 #W짤터뷰 ♥ 아가새들 모두 모여라! by wkorea' 를 통해 자신만의 향수 뿌리는 법도 공개했다.

향수를 바를 때 "3~4번 뿌린다"며 "손목에 기본으로 두 번 정도 뿌리고 귀 밑에 발라준다. 그 다음 가슴 쪽에 한번 뿌려주고, 가끔 머리 위쪽에도 뿌려준다"고 말했다. 그 이유로 "상대방과 주로 마주 앉아서 보기 때문에 향이 자연스럽게 퍼지는 것을 좋아해서 상체 위주로 뿌린다"고 했다.

유튜브 채널 '더블유 코리아'
home 이제남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