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되는 거였어..?” '쇼미더머니' 출연한 네스가 엄청난 근황을 공개했다

2020-02-14 19:30

add remove print link

네스가 공개한 영상
네스, 에미넴 'Godzilla' 커버 영상에 팬들 깜짝 놀라

과거 '쇼 미 더 머니 6'에 출연했던 래퍼 네스가 올린 영상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2일 래퍼 네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미넴 Godzilla 역대급 빠른 랩 커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지난 1월 미국 래퍼 에미넴이 공개한 곡인 'Godzilla'를 네스가 직접 커버하는 과정이 담겼다.

유튜브 'ness'

네스는 간소한 차림을 하고 방 안에 설치한 카메라를 통해 'Godzilla'를 불렀다. 박자를 거의 놓치지 않고 부른 곡에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팬들은 "숨은 언제 쉬는 거냐", "이게 가능한 거였냐. 에미넴 밖에 못 하는 건 줄 알았다", "커버라길래 기대 안 하고 들어왔는데 이 정도일 줄은 몰랐다" 등 댓글을 이어갔으며, 조회 수 역시 빠르게 늘고 있다.

에미넴이 새 앨범 'Music To Be Murdered By'에 수록한 'Godzilla'는 래퍼들 사이에서 어려운 곡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3년 'Rap God'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단어를 담고 있는 싱글' 기네스북에 이름을 올린 에미넴은 'Godzilla'로 또다시 기록을 경신했다. 'Godzilla'는 '30초 안에 가장 많은 단어를 사용한 곡'으로 세계 신기록을 세웠다. 30초간 총 229개 단어, 초당 7.6개 단어를 사용한다.

에미넴 곡을 소화한 네스는 지난 2016년 '쇼 미 더 머니 6'와 2017년 '쇼 미 더 머니 7'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시즌 6에서 영비와 디스배틀에서 맞붙어 주목을 받았다.

Mnet '쇼 미 더 머니 6'
Mnet '쇼 미 더 머니 6'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