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박사장네처럼 즐겨볼까... '오스카 밥상' 포함된 호텔 패키지

2020-02-14 20:50

add remove print link

등심 짜파구리, 필라이트 맥주 등 제공
주방 시설 갖춘 집 같은 호텔 패키지 화제

영화 '기생충'이 한국 최초 오스카 4관왕을 달성하며 화제인 가운데 이색 호텔 패키지가 나왔다.

서울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는 영화 ‘기생충’의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을 축하하기 위해 ‘집 밖은 위험해’ 패키지를 다음달 31일까지 선보인다.

박사장네 가족이 먹었던 등심 짜파구리 등이 제공되는 '집 밖은 위험해' 패키지의 원 베드 스위트 룸 / 여의도 메리어트
박사장네 가족이 먹었던 등심 짜파구리 등이 제공되는 '집 밖은 위험해' 패키지의 원 베드 스위트 룸 / 여의도 메리어트

이번 패키지는 ‘Home away home(마치 내 집처럼 편안한 곳)’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 브랜드에서 영화 ‘기생충’ 속 재미 요소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키지에는 키친 설비 및 주방 도구, 냉장과 냉동이 모두 가능한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욕조 등이 구비된 스위트 객실에 머물면서, 밖에 나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것들이 한가득 담겨있다.

영화 '기생충' 속 짜파구리를 먹는 장면 / 이하 영화 '기생충' 화면 캡처
영화 '기생충' 속 짜파구리를 먹는 장면 / 이하 영화 '기생충' 화면 캡처

기택 가족이 즐겨 먹던 필라이트 맥주 6캔과 함께, 연교가 캠핑에서 일찍 돌아와 먹은 등심이 들어간 짜파구리, 기정이가 스파를 즐기며 마시던 물 VOSS 2병이 포함된 '오스카 밥상'이 제공된다.

오스카 밥상은 제시카방, 다송가방, 사모님가방 등 세 가지 콘셉트의 박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딜리버리 받을 수 있으며, 짜파구리 만드는 방법이 포함된 레시피 시트도 함께 전달된다.

영화 '기생충'에서 기택 가족이 마신 필라이트 맥주
영화 '기생충'에서 기택 가족이 마신 필라이트 맥주

이와 함께, 호텔 투숙에 필요한 화장품이 담긴 코스메틱이 1세트 제공되며, 620여 가지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트로 게임기를 대여할 수도 있다.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스쿼시 코트를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안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패키지를 예약하고 투숙한 인증사진을 해시태그 #메리어트밖은위험해 #여의도메리어트 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여의도 메리어트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오스카 밥상'이 포함된 ‘집 밖은 위험해’ 패키지는 원 베드룸 스위트 또는 원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두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이용료는 각각 25만원부터, 27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home 이제남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