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박소담, 무쌍 미인 제시카!
2020-02-19 14:53
add remove print link
아카데미 4관왕 '기생충' 주역들 기자회견 개최
봉준호 감독,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박명훈 등 참석

19일 오전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열린 기자회견에는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박소담, 이정은, 장혜진, 박명훈 씨가 참석했다.
또한 제작사 (주)바른손이앤에이 곽신애 대표, 한진원 작가, 이하준 미술감독, 양진모 편집감독도 참석했다.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지는 이야기다.

한국 영화 최초로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황금 종려상, 제77회 골든글로브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제73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각본상, 외국어영화상을 수상했다.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 감독상, 각본상, 국제 장편 영화상을 수상하면서 한국영화의 저력을 전 세계에 과시했다.
한편 영화 '기생충:흑백판'은 오는 2월 26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날 열린 기자회견에 참석한 '기생충' 제시카 역 배우 박소담 씨 사진이다.





home
전성규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