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진로

갤럭시 유저는 사고 싶어도 못 샀던 '진로X슈피겐' 케이스 “드디어 나왔다”

2020-03-12 09:44

add remove print link

갤럭시 유저 위해 다시 뭉친 진로X슈피겐 콜라보레이션
슈피겐 직영 매장 및 통신사 온라인 몰에서 선보여

지난해 인싸력 넘치는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가 된 ‘진로X슈피겐’ 핸드폰 케이스.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가 새겨져 뉴트로 감성을 듬뿍 담았다. 진로와 슈피겐이 함께한 이 아이폰 케이스는 공개와 동시에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하지만 아이폰 전용 케이스로 ‘갤럭시’ 유저들은 아쉬운 마음을 안고 돌아서야 했다. 당시 많은 갤럭시 유저들은 “갤럭시도 만들어주시죠”, “아이폰만 있네..” 등 아쉬움을 표했다.

GIPHY
GIPHY

# 갤럭시 패키지 내주시다니 ㅠㅠ (감격) ‘갤럭시’ 유저들을 위한 인싸 패키지

이들을 위해 ‘진로’와 ‘슈피겐’이 다시 한번 뭉쳤다. ‘진로X슈피겐’이 함께 만든 갤럭시 케이스는 지난 시즌처럼 깔끔한 디자인과 진로 소주 고유의 색깔은 유지했으나 케이스 속 두꺼비는 더욱 큼지막하게 새겨 귀여움을 더했다.

진로
진로
‘진로X슈피겐’의 콜라보레이션 케이스는 총 세 가지로 갤럭시 S20, S20+, S20 Ultra 기종에 한해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됐다. 진로의 감성과 슈피겐의 기술력이 더해진 갤럭시 케이스는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슈피겐(Spigen) 페이스북
슈피겐(Spigen) 페이스북

스마트폰 케이스 외에도 이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케이스와 더불어 인싸들의 힙함을 더해줄 폰루프까지 포함돼 있다.

폰루프를 사용하면 핸드폰을 떨어뜨릴 위험 없이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손으로 핸드폰을 조작하기에도 훨씬 수월하다. 이번 콜라보 패키지에 포함된 폰루프는 진로의 시그니처 색인 하늘색으로 제작돼 케이스와 찰떡궁합 디자인을 자랑한다.

kt 공식 온라인몰
kt 공식 온라인몰

이하 진로
이하 진로
이외에도 와펜스티커와 진로 소주잔도 함께 구성해 진로의 감성을 듬뿍 담았다. 특히 뉴트로 감성 넘치는 ‘진로 소주잔’이 탐났다면 이번 패키지에서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 하.. 이뻐서 현기증 난다 ㅠㅠ 대체 어디서 살 수 있는 건가요...?

이번 ‘진로X슈피겐’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만 5900원으로 판매 채널은 순차적으로 확대되고 있다.

슈피겐 직영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선정릉점, 가로수길점, 안양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해당 지점에서는 제품을 체험해볼 수도 있다. 슈피겐 직영점이 아니더라도 교보 핫트랙스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위해서는 KT와 LG U+ 통신사 공식 몰에 방문해보자.

# 사장님 진로 한 병 주세요! 초록병을 대신한 ‘하늘색 병’ 진로의 끝없는 인기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 (@official.jinro)
진로 공식 인스타그램 (@official.jinro)

한편 , ‘진로’는 1924년부터 이어져 온 원조의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하고, 눈에 띄는 패키지와 깔끔한 맛으로 많은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진로’는 부드러운 목 넘김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함으로 20, 30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로’. 이번 슈피겐과의 콜라보레이션처럼 기존 주류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신선한 도전을 시도하고 있다.

위트있는 콜라보레이션으로 아이폰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진로X슈피겐’ 케이스. 인싸 아이템으로 소장하고 싶어도 가질 수 없었던 갤럭시 유저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진로
진로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