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높이 제대로다” 옷 좀 입는다는 사람들 사이에서 난리난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

2020-03-20 10:48

add remove print link

현아, 쌈디 등 패셔니스타들에게도 사랑받는 아이템
상어 이빨 같은 통굽으로 포인트 스타일링 가능

평소 옷 좀 입거나 스트릿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이 신발에 주목해보자.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독특한 굽을 자랑하는 '컨버스 런스타 하이크'는 다리가 길어보이는 장점과 동시에 유니크한 코디 완성도를 높이는 아이템으로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쌈디 인스타그램
쌈디 인스타그램

지난해 패션 브랜드 'JW 앤더슨'과 컨버스가 콜라보레이션한 런스타 하이크는 발매 되자마자 완판되며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 리셀가가 최대 90만원까지 치솟았음에도 여전한 인기에 컨버스에서 보급형으로 출시했다.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컨버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컨버스 모델 중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있는 척테일러 모델의 바디와 상어 이빨과 같은 밑 통굽이 특징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런스타,, 보급형 이지만 조녜 ㅤ ㅤ #런스타하이크 #런스타 #런스타 #보급형

박피엥원(@ppunuaaa)님의 공유 게시물님,

하이킹 부츠에서 영감을 받아 두툼한 굽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6cm 굽으로 키높이 효과도 덤으로 줄 수 있다.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 인스타그램

2월 말 컨버스 코리아 드로우(랜덤 추첨), 패션 브랜드 편집샵 폴더, W컨셉, ABC 마트 등 선착순 구매로 온라인 판매가 진행되었지만 엄청난 인기로 품절사태를 빚었다. 스타일과 키 높이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런스타 하이크. 평소 작은 키가 고민인 사람에게 강력히 추천한다!

home 고유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