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뜨자마자 소리 질러… 다음 주 ‘나혼산’ 출연한다는 초특급 톱스타 정체
2020-03-29 20:00
add remove print link
27일 방송분에서 공개된 다음 주 ‘나혼산’ 예고편
두 명의 무지개 회원 일상에서 각각 등장한 톱스타들

인기 예능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이 공개됐다. 그 반응이 엄청나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마지막 부분에서는 다음 주 예고편이 공개됐다. 다음 주 무지개 회원으로는 배우 안보현 씨와 손담비 씨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지만 두 사람의 예고편 모두에서 엄청난 톱스타들이 등장해 주목받고 있다.
우선, 안보현 씨 영상에서는 본방송에도 공개됐듯이 그룹 엑소 멤버 세훈이 출연해 제대로 된 캠핑 에피소드를 그려낼 예정이다.


엑소 세훈의 등장만으로도 이목을 끈 ‘나 혼사 산다’ 다음주 편이지만, 시청자와 네티즌들은 손담비 씨 예고 영상에 얼굴을 내비친 두 배우의 모습에 큰 환호를 보냈다.
다음 주 방송되는 손담비 씨 편에는 평소 그와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배우 공효진 씨와 정려원 씨가 동시에 출연할 예정이다. 손담비 씨 집에 함께 모여 그려낼 절친들의 일상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 역시 “다음 주에 세훈 나오는 것도 놀라운데 공효진까지 나온다고??!!!”, “아 효진 언니 ‘나혼산’ 존버 성공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 “담비 님, 공효진 님 같이 나오시다니ㅠㅜㅜㅜ다음 주도 꼭 봐야겠다. 안보현 님도 넘 재밌어서 기대된다”, “다음 주 미친 대박이야”, “다음 주 라인업 짱이네” 등과 같은 뜨거운 반응들을 보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