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습니다” 유튜버 송대익이 갑작스러운 영상을 올렸다

2020-03-30 17:43

add remove print link

송대익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조심스럽게 꺼낸 이별 이야기

이하 유튜브 '송대익 songdaeik'
이하 유튜브 '송대익 songdaeik'

131만 유튜버 송대익 씨가 공개 연애 중이던 여자친구 이민영 씨와 이별한 상태라고 밝혔다.

30일 오후 송대익 씨 유튜브 채널에는 '헤어졌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지난 29일 송대익 씨 아프리카TV 생방송 영상을 편집한 것으로 이민영 씨와의 이별에 대한 언급이 담겨있다.

유튜버 송대익 씨(우)와 여자친구 이민영 씨(좌) / 송대익 씨 인스타그램
유튜버 송대익 씨(우)와 여자친구 이민영 씨(좌) / 송대익 씨 인스타그램

송대익 씨는 "되게 말하는 게 조심스럽긴 한데...너무 떨린다..."라며 어렵게 입을 뗐다.

그는 "일단 결론부터 얘기를 하자면 (민영이와) 시간을 좀 갖기로 했다"며 "지금 너무 생각 정리가 안 돼서 되게 많이 고민도 했고 되게 조심스러운데 내 감정을 거짓말 못 하겠더라"고 말했다.

이어 "힘들어도 방송에서 계속 행복한 척 웃어야 되고, 재밌게 해줘야 되고 하니까 그 모습이 너무 힘들었다"며 "나는 지금 너무 힘든데 방송에서 그런 티를 낼 수가 없으니까 그냥 이렇게 말한다"고 덧붙였다.

송대익 씨는 이민영 씨와 헤어진 이유에 대해 상세하게 다 말해줄 수는 없지만, 그동안 여자친구가 너무 힘들어했다고 밝혔다. 여러 가지 좋지 못한 말, 상황에 여자친구가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설명했다.

그는 "(민영이는)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여자고 방송 꺼졌을 때 저를 생각해 주고 신경써 주는 여자였다"며 속사정은 따로 있지만 결별 이유와 관련해 심한 억측은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송대익 씨는 영상 중간 말을 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유튜브, 송대익 songdaeik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