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A+다!” 유튜브에서 반응 난리난 가천대 자기소개 (영상)

2020-04-08 21:10

add remove print link

가천대 '커뮤니티 맵핑' 수업 과제
유튜브 채널 '잼일'

이하 유튜브 '잼일'
이하 유튜브 '잼일'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잼일'에 '가천대 자기소개 과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유행하는인사법 #자기소개 #가천대'라는 태그를 덧붙였다.

'커뮤니티 맵핑' 수업 과제로 보이는 영상은 해당 작성자의 절묘한 편집 능력이 압권이었다. 집에서 마스크를 쓰고 해당 영상을 찍은 작성자는 "모자는 머리를 안 감아서 썼다"고 해명했다.

작성자는 한 해외 방송의 댄스 장면을 가져와 '씹인싸', '또랭이', '마임스틱', '데밋', '이세돌' 등 들리는 대로 출연진의 이름을 표기해 웃음을 유발시켰다. 이어 자신이 춤추는 모습을 교차 편집했다.

작성자는 신나는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저는 법과대 댄스 동아리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과제를 하면서 영상 편집의 재미를 알게 됐다. 지금부터 제 취미는 영상 편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활동적인 것을 좋아해 신청했다"라며 해당 수업을 수강한 목적을 밝혔다. "활동으로 인해 친구도 사귀고 저희 팀만의 맵을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해당 영상엔 댓글로 "에타(에브리타임) 보고 성지순례 왔습니다", "이건 무조건 만점이다", "영상 완전 유명해질 것 같다" 등 열띤 반응이 달렸다.

이하 유튜브 '잼일' 댓글 캡처
이하 유튜브 '잼일' 댓글 캡처

작성자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해당 영상을 올렸다. 이어 댓글로 "교수님이 유튜브에 올리라고 하셔서 올렸는데 조회수가 점점 늘어난다. 미치겠다"며 인기에 대한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유튜브, '잼일'
home 최영은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