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꼬부부로 알려진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이곳'만은 각방 쓴다

2020-04-20 13:59

add remove print link

랜선집들이로 단독주택 공개
아늑하고 편안한 감성의 집

지난 13일 개그맨 심진화 씨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심탱TV'를 통해 새로 이사간 단독주택 집들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하 유튜브 '심탱TV'
이하 유튜브 '심탱TV'

영상에서 공개된 대문부터 길게 늘어선 길목엔 햇살이 들어와 눈길을 끌었다. 1층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면 게임기와 손님맞이 식탁이 보인다.

이어 심진화 씨는 "원효 씨와 둘이서 엄청 재미있게 게임하는 공간, 식탁에서 게임과 술도 한 잔씩 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외에 운동방과 책들의 공간 동시에 TV 시청도 가능한 1층 메인방을 공개했다.

심진화 씨는 "우리 부부의 프라이빗 한 휴식 공간"이라며 마당을 공개했다. 마당 앞의 벽은 타인의 시선에 벗어난 개인 공간을 만들어줬다.

심씨는 2층 현관문을 열고 집의 메인 공간을 소개했다. 하얀 대리석 식탁 뒤에는 넓은 창이 있다.

심진화 씨는 창틀 밑에 꽃병을 여러 개 놓아두어 화사한 분위기를 냈다. 식탁 의자는 블루와 그레이의 톤온톤 컬러로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하 심진화 씨 인스타그램 (심진화 씨가 3월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이하 심진화 씨 인스타그램 (심진화 씨가 3월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누리꾼들은 "카페인 줄 알았어요!!", "고급진 라이프, 언니집 놀러가고 싶어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심진화 씨 옷방
심진화 씨 옷방
김원효 씨 옷방
김원효 씨 옷방

그는 분리된 옷방을 공개하며 "이번에 제일 중요시 했던 부분이 옷방을 따로 쓰는 거였어요"라고 말했다. 이어 김원효 씨의 작업방과 신발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다락방과 주방을 공개했다.

김원효 씨 컴퓨터 방 / 주방
김원효 씨 컴퓨터 방 / 주방

마지막으로 공개된 심진화 씨 부부의 침실은 아늑하고 편안한 감성으로 꾸몄다.

새하얀 침대는 마치 호텔 침실 분위기를 연출했다. 침대 앞의 큰 곰돌이 인형은 김원효씨가 결혼 전 화이트데이 때 준 선물이라고 한다.

유튜브 '심탱TV'
home 김지혜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