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ed by 티쏘

“이게 바로 상남자다” 여름철 남성 코디 필수템이라는 '이것' (ft. 성훈)

2020-05-26 10:50

add remove print link

시원한 코디를 완성시킬 수 있는 잇템
시계와 찰떡 같이 어울리는 여름 남성 코디 팁 공개

눈 깜짝할 새 여름이 찾아왔다. 날씨가 더워지니 옷차림이 가벼워진다. 짧아지는 소맷단에 맨살이 드러나는 팔이 왠지 모르게 심심해 보인다.

티쏘

이때 센스있는 패셔니스타들은 여름 코디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한다. 꾸민 듯 꾸미지 않은 '꾸안꾸' 느낌을 더해주는 데 손목 시계 만큼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있을까.

손목 시계는 여름 액세서리의 강자로 손꼽힌다. 심심한 팔목에 메탈 시계를 하나 얹으면 쿨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사실 셔츠에 메탈 시계 조합은 실패하지 않는 남성 코디일 뿐더러 많은 여성이 열광하는 코디 법 중 하나다.

 MBC '나 혼자 산다'

CG 같은 셔츠 핏과 메탈 시계, 일명 '팀장님 코디'로 유명세를 떨친 성훈이 브랜드 티쏘의 대표적인 다이버 워치 '씨스타(Seastar)' 컬렉션의 모델로 발탁돼 화제다. 

 시원한 여름 코디과 함께 선보인 티쏘 '씨스타 1000' 컬렉션

화보 속 성훈은 리넨 셔츠, 피케 셔츠, 시어서커 재킷 등 다양한 소재의 여름 옷에 티쏘 시계를 매치해 쿨비즈룩을 완성했다. 팔 근육이 살짝 드러나는 손목에 메탈 소재의 시계를 더해 남성미를 폭발시켰다.

 독특한 레드 컬러의 다이얼이 돋보이는 티쏘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성훈처럼 남성미 폭발하면서 센스 있는 여름철 남성 시계 코디 법을 알아봤다. 

# 코디 법 1. 화이트 셔츠에는 메탈 시계로 시원함 더해
베이지 컬러의 리넨 셔츠와 잘 어울리는 티쏘 '씨스타' 컬렉션

여름철 시원한 화이트 셔츠와 메탈 시계의 조합은 진리다. 

그중 티쏘의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는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큼지막한 다이얼로 남성들의 섹시한 팔목을 완성시켜준다. 

딥 블루, 쿨 블루, 딥 그린, 레드 등 다이얼 컬러도 다양하다. 평소 자주 착용하는 셔츠와 컬러를 맞춰 주면 한층 더 센스 있는 코디로 마무리 할 수 있다.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블루' / 티쏘

데일리로 착용할 것이라면 시원한 블루 다이얼을, 좀 더 코디에 신경 쓴 듯한 느낌을 주고자 한다면 레드나 그린 색상의 다이얼 모델을 추천한다.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블루'(왼쪽) 과 '그린' / 티쏘

이때 셔츠는 화이트, 베이지 등 명도가 높은 컬러를 매치한다. 햇빛을 덜 흡수해 시원하고, 코디도 깔끔하게 된다. 

한여름에도 긴 팔 셔츠를 입어야 한다면 리넨, 시어서커와 같은 시원한 재질의 셔츠를 고른다. 

# 코디 법 2. 캐주얼한 피케 셔츠에는 오렌지 컬러의 러버 밴드 시계로 포인트 
 
 물에 강한 러버(고무) 밴드로도 출시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평소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티쏘 신제품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모델이 어떨까. 땀과 물에 강한 러버(고무) 밴드로도 출시돼 여름철 데일리 시계로 활용하기 좋다.

캐주얼한 스타일의 디자인이라 20대 입문용 시계로 강추다.

 바닷가에서 화보 촬영을 한 성훈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 된 성훈의 화보 촬영장에서 클로즈업 된 시계는 티쏘의 '씨스타 1000'이었다. '씨스타 1000' 모델은 방수 기능이 더해져 수상, 육상 스포츠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어느 옷차림에나 잘 어울리는 블랙 컬러의 러버 밴드

'씨스타 1000' 모델은 캐주얼과 정장에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성훈처럼 피케 셔츠에 매치해보면 남성스러우면서 시원하게 연출할 수 있다. 

피케 셔츠는 일반 셔츠와 달리 구김을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편안함을 더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채도 높은 컬러들을 활용해 코디에 발랄함을 입혀주자.

 2020 티쏘 신제품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시계는 만능 패션템이다. 전체적인 코디에 어떤 시계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섹시하거나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다. 

남성들의 팔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시계. 아직 여름맞이 준비가 되지 않은 남자들이여, 늦지 않았다. 올여름은 티쏘 시계와 함께 맞이하자.

home 고유진 기자 gyj11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