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스팀베이스

“어쩔 수 없는 밋밋한 얼굴?” 죽었던 윤곽도 확 살려준다는 신상 쿠션 사용법 공개

2020-05-21 10:07

add remove print link

듀얼컬러로 얼굴 윤곽 빠르게 잡을 수 있는 쿠션 제품
판테놀 성분 함유로 촉촉하고 광나는 피부 연출

화장의 시작과 끝은 바로 예쁜 ‘피부표현’. 깔끔하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가 곧 인상을 좌우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오늘도 피부화장에 더욱 공을 들이곤 한다.

깔끔한 피부표현과 함께 중요한 것은 바로 ‘얼굴의 윤곽’이다. 얼굴의 음영감을 확실히 잡아줄수록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살아나기 때문에 하이라이터, 쉐딩 등 많은 단계를 거쳐 피부화장을 마무리하곤 한다.

tvn '예능인력소'
tvn '예능인력소'

하지만 바쁜 아침부터 매일 여러 단계를 거쳐 화장을 마무리하고 보면 어느덧 시간에 쫓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얼굴의 음영을 확실하고 빠르게 잡아줄 수 있는 신박한 제품 없을까?” 고민하며 오늘도 드럭스토어를 기웃거린 이들에게 그 해답을 찾아 줄 신상 쿠션인 ‘테르물레 듀얼 글로우 쿠션’을 소개한다.

이하 스팀베이스 홈페이지
이하 스팀베이스 홈페이지

# “쿠션 하나로 확! 살리는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이목구비♬” (feat. 음영 살리는 꿀팁전수)

‘테르물레 듀얼 글로우 쿠션’은 말 그대로 듀얼 색상을 한 쿠션 안에 담았다.

쿠션 속 색상은 자연스러운 ‘내추럴 컬러’와 ‘화사한 컬러’로 구성돼 있다. 즉 하나의 쿠션을 통해 두 가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다.

이하 스팀베이스
이하 스팀베이스

다른 두 가지 색상을 활용해 내 얼굴의 음영을 확 살리는 초간단 방법을 살펴보자.

1. 먼저 얼굴 전체에 두 가지 다른 색상을 섞어 전체적으로 고르게 발라준다.

두 색상이 자연스럽게 섞여 전체적인 피부 톤 정리와 톤 업 효과는 덤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차별화된 파우더 분산기술을 적용한 덕분에 완벽한 커버력까지 가능하도록 했다. 수만 개의 모공을 말끔히 메울 수 있는 마이크로 파우더를 사용해 마치 블러 처리된 것 같이 깔끔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다.

2. 퍼프의 약간 뾰족한 부분인 포인트 면을 활용해 화사한 컬러만 한 번 더 묻혀 준다.

퍼프의 포인트면은 세밀한 터치가 필요한 눈가나 굴곡진 코 옆과 같은 곳에 꼼꼼하게 화장할 때도 사용하기에 좋다.

또한 물방울 모양의 윤광퍼프는 친환경 루비셀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쫀쫀한 밀착력도 느낄 수 있다.

이하 스팀베이스 홈페이지
이하 스팀베이스 홈페이지
3. 음영을 살리고자 하는 부분에 화사한 컬러를 덧발라 주면 끝!

화사한 컬러에는 피부 톤을 업 시켜주는 펄 하이라이트가 들어 있어서 자연스러운 광채를 뿜어내며 볼륨감을 살릴 수 있도록 해준다.

이때 음영이 필요한 부분이 어딘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쉽게 ‘꺼져있는 부분’과 ‘튀어나와 있는 부분’ 이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된다. 푹 꺼져있는 부분인 눈 밑과 턱 끝을 발라주고, 이마와 콧대처럼 튀어나와 있는 부분에도 터치해주면 된다.

따라서 내추럴 컬러로 얼굴 전체적으로 말끔히 커버하고 피부 톤을 정리해준 뒤에 화사한 컬러로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싶은 부분을 덧발라주면 쿠션 하나로 피부화장을 마무리할 수 있다.

# “나는 광채, 지속력 둘 다 죽어도 못 보내 ㅠㅠ”

하지만 음영표현만으로 신상 쿠션을 덥석 집어 드는 이들은 많지 않을 것이다. 완벽히 살린 음영 속에서도 건강해 보이는 광채와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되는 유지력을 갖춰야 비로소 ‘인생쿠션’이라는 타이틀을 내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테르물레 듀얼 글로우 쿠션은 뿜뿜대는 광채와 완벽한 지속력도 갖췄다. 촉촉함과 지속력까지 모두 잡은 비밀은 바로 쿠션이 가지고 있는 성분에 있다.

스팀베이스
스팀베이스

먼저 자연스러운 광채는 수분 손실 예방이 뛰어나 수분 자석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판테놀’ 성분 덕분이다.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수분을 더욱 끌어당겨 촉촉하고 윤기 나는 마무리감이 독보적이다.

또한 유분은 흡수하고 수분만 고정시키는 기술력도 접목해 시간이 지날수록 올라오는 개기름이 아닌 오직 수분으로만 광채를 표현했다. 이와 함께 쿠션 속에는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의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해주는 온양온천수도 들어있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하지만 촉촉하고 광이 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하면 자연스럽게 드는 걱정은 바로 ‘지속력’에 대한 부분이다.

테르물레 듀얼 글로우 쿠션은 코팅 파우더를 사용해 오랜 시간 동안 화장이 지속되도록 했다. 또한 땀과 유분에도 강철 지속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화장이 금방 벗겨지거나 무너질까 걱정할 필요가 없다.

via GIPHY

지금까지 살펴본 테르물레 듀얼 글로우 쿠션은 21호, 23호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PF47, PA++로 다가올 여름 무시무시한 자외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공식 몰에서는 테르물레 듀얼 글로우 쿠션 출시를 기념해 기프트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신상 쿠션의 완벽한 피부표현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만나보자.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