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손으로 짜는 습관 그만” 피부과 안 가고 트러블 관리 제대로 하는 방법

2021-06-17 16:25

add remove print link

빠르게 트러블을 잠재우면서도 위생적인 방법
3매입 1박스 할인중.

성격 급한 사람들은 얼굴에 트러블이 나면 병원으로 달려간다. 하지만 병원에 가는 것은 비용 부담뿐 아니라 여드름 주사의 공포도 상당하다.

면봉이나 손톱으로 짜버리는 것도 흉터가 남아 더 큰 골칫거리가 될 수도 있다.

트러블을 면봉으로 짠 후 얼굴 피부 상태. 상처가 크게 생겼다 / 택샵
트러블을 면봉으로 짠 후 얼굴 피부 상태. 상처가 크게 생겼다 / 택샵

빠르게 트러블을 잠재우면서도 위생적인 방법으로 '니들패치'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트러블이 올라온 부위에 붙여주면 된다. (바로가기)

'닥터리들스 트러블 완화 마이크로 니들패치', 일명 딩딩패치의 특별함은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 니들'이다. 마데카소사이드, 히알루론산, 살리실산 등 20가지 이상 유효성분을 응축해 만들었다.

딩딩패치에 콕콕 박혀있는 마이크로니들에는 '포커싱 피코-니들’ 기술이 적용됐다. 마이크로 단위 바늘이 피부 트러블에 효과적인 성분을 전달한다. 딩딩패치를 붙인 다음 5초간 꾹 눌러주면 더욱 효과적이다. 딩딩패치는 6시간 이상 유지한 후 떼어내면 된다. 잠들기 전에 붙인 다음 아침에 떼면 좋다.

포커싱 피코 니들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니들
포커싱 피코 니들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니들

딩딩패치는 뷰티 프로그램에서 오마이걸 지호가 촬영 전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추천하기도 했다.

딩딩패치는 택샵에서 3매입 1박스를 20,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