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카페에서도 욕 먹는 포항 불륜 사건, 직업+얼굴 싹 털렸다

2020-05-27 15:4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트판에 올라와 화제가 된 포항판 '부부의 세계' 사건
사연 속 남편, 상간녀 향해 비난 폭주…신상도 유출

네이트판에 올라와 화제가 된 포항판 '부부의 세계' 사건에 온라인 공간이 들끓고 있다.

앞서 지난 26일 네이트판 한 이용자는 남편이 결혼 전부터 만나던 여성과 신혼집에서 불륜을 저지르고 있었다고 폭로하는 글을 올렸다. 기막힌 사연이 담긴 이 글은 여러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하면서 주목받았다.

사연이 퍼지면서 남편과 상간녀에 대한 '신상털이'도 이뤄지고 있다. 현재 남편 개인 SNS 계정, 직장 등 신상 정보가 확산한 상태다.

상간녀로 알려진 A씨 개인 신상도 퍼지고 있다. SNS에는 A씨 개인 신상을 유포하기 위한 계정이 등장하기도 했다.

 인스타그램 캡처

네이트판 글에서는 꽃집을 하고 있다는 사실만 밝혔지만, 현재 이미 이름과 해당 꽃집 위치 등 개인 정보 대부분이 알려졌다. 개인 SNS 주소도 알려져 현재 비공개로 전환한 상태다.

A씨가 과거 한 지역 방송국 방송에 출연한 사실이 알려졌다. 현재 유튜브에 올라온 해당 영상 댓글은 A씨를 비난하는 내용으로 뒤덮이고 있다.

(왼쪽부터) A씨, 인터뷰 진행 중인 리포터 / 이하 유튜브 캡처

'불륜카페'로 알려진 한 카페 회원들도 이 사연에 주목했다. 이들조차 이 사연 속 남편과 상간녀를 비난했다. 대체로 "불륜카페라도 쉴드 못 친다"는 반응이었다.

이들은 결혼 후 벌어진 외도가 아니라 결혼 준비 과정에서 벌어진 외도라는 점, 신혼집에서 불륜 행각이 벌어진 점 등을 문제 삼았다. 한 회원은 "결혼 전부터 붙어먹었으면서 왜 다른 사람과 결혼해서 인생 망치냐"고 지적했다.

이하 다음 카페 캡처
 

이들은 "아무데나 ㄱㅅ라고 갖다붙이지 말자"면서 자신들과 구분하려 했다. 'ㄱㅅ'(금사)는 금지된 사랑을 뜻하는 말로, 이곳 회원들이 불륜을 미화하며 사용하는 표현이다.

일부 회원들은 유출된 A씨 얼굴 사진을 바탕으로 외모를 지적하는 댓글을 달며 비난에 열을 올리기도 했다. 한 회원은 외모를 비하하면서 "저런 분들도 금사한다니 현타 온다"고 적었다.

물론 "여기 더한 사람 많다. 내로남불이라 신나서 욕하는 거다"면서 회원들의 이중성을 지적하는 의견도 있었다.

 
home 권택경 기자 tgman216@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