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그동안 먹었던 육포는 뭘까...” 마라 덕후들이 극찬한 국내산 수제육포

2020-05-27 17:59

add remove print link

한정수량 특가 6000원

이하 김해육포
이하 김해육포

김해육포에서 만든 마라 육포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중독성 강한 특제소스가 더해져 '육포의 신세계'라 불리고 있다.

택샵에서는 30% 할인된 단독 특가 6000원에 김해육포를 맛볼 수 있다. (바로가기)

김해 육포는 매장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도축장에서 국내산 김해 돼지고기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인공첨가물, 인공색소를 일절 넣지 않았으며, 100% 수제로 만든 고급 육포다.

김해 육포는 고기와 지방이 절묘하게 섞여 촉촉한 식감과 감칠맛을 유지한다. 또한 업체는 1145번의 실패 노트를 거쳐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구중풍미’ 특제 소스를 탄생시켰다.

마라육포는 달콤하면서도 알싸한 소스 덕분에 계속 손이 가게 되는 맛이다. 최고의 맥주 안주다.

택샵에서는 맥주 안주로 은행스낵과 황태포를 함께 추천하고 있다. 은행스낵은 저온 유탕방식으로 은행을 바삭하게 튀겨낸 과자다.

은행방앗간은 국내 최초 발명 특허를 받은 전자동 은행 탈피 설비로 은행 껍질을 벗겨내 은행스낵을 만든다. 은행 효능과 맛을 알지만 먹기 불편해 망설였던 사람이라면 은행스낵을 추천한다.

은행스낵 역시 한정수량으로 50% 할인 중이다. 한 팩에 1500원이다.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