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가늘고 힘없는 모발 주목!” 숱 없는 머리도 풍성하게 만든다는 만능 고데기

2020-05-29 09:35

add remove print link

와플처럼 생긴 '토르말린 세라믹 코팅 플레이트'로 지그재그 모양의 강력한 볼륨.
스트레이트와 C컬도 가능한 만능 와플고데기 최저가.

이하 포뷰트 에어디멘션
이하 포뷰트 에어디멘션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가지고 있다면, 이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숱 없는 머리도 풍성하게 만들어 준다는 만능 뽕 고데기, 포뷰트 에어디멘션이다. (바로가기)

에어디멘션의 가장 특별한 점은 바로 와플처럼 생긴 '코팅 플레이트'다. 머릿결 보호와 윤기에 도움이되는 '토르말린'이 들어간 세라믹 코팅 플레이트가 지그재그 모양의 볼륨을 만들어 오랫동안 자연스러운 볼륨효과를 지속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정수리와 귀 사이의 뿌리 가까운 곳의 속머리를 살짝 짚어준다. 와플 모양이 그대로 찍히기 때문에 강력한 볼륨효과를 주며, 겉머리를 내렸을 때 티가 나지 않는다. (바로가기)

에어디멘션은 뿌리 뽕뿐만 아니라 스트레이트나 C컬 등 다양한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다. 일자로 천천히 쓸어 내려주면 스트레이트, C자 모양으로 둥글게 굴려주면 C컬을 만들 수 있다.

국내 최대 높이인 6.5mm의 피라미드 모양 격자구조로 무너지지 않는 볼륨을 만들어 장시간 유지는 물론, 땀과 비에도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 살짝만 눌러줘도 항상 풍성하다. (바로가기)

어떤 기장도 단 2분만 투자하면 종일 풍성한 뽕을 유지해주는 이 신박한 볼륨 고데기는 런칭 직후 온라인상에서 난리가 나, 벌써 6차 완판이 되었다. 유튜브에서도 '와플고데기'를 치면 다양한 스타일링 법을 참고할 수 있다. (바로가기)

와플고데기 구매자들은 "이거 진짜 외않사템이에요 맨날 뿌리 죽으면 왜 안 사요?" "뽕 지대로다. 디자인도 고급지다." "역대급이다. 땀 흘려도 볼륨이 유지된다." "오전에 고데기하고 저녁 늦게 들어와도 볼륨은 그대로다" "살까 말까 지난여름부터 고민했던 내 자신이 원망스러울 정도..." 등의 의견을 남겼다.

네이버 최저가 기준 89,000원에 판매 중인 '와플고데기'는 택샵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40% 할인된 79,000원이다. 아침마다 볼륨을 위해 롤 빗과의 사투를 벌이거나, 종일 뿌리 집게나 롤을 꽂고 있는 이들은 이번 기회를 주목하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