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거면 뭐하러 하는 거냐..." 시작부터 말 나온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2020-05-29 15:40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의 엇갈린 반응
27일과 29일 티저 영상 공개

이하 유튜브, 'JTBC Entertainment'

'비긴어게인 코리아'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엇갈린 반응이 나왔다.

지난 27일과 29일 JTBC 측은 차례로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코리아' 티저 영상 2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번 시즌 멤버인 이소라, 헨리, 이수현, 하림, 적재, 크러쉬, 정승환이 버스킹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의 도시들을 방문할 수 없게 된 '비긴어게인 코리아' 측은 국내의 다양한 장소에서 '거리 두기 버스킹'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이하 JTBC '비긴어게인 코리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멤버들은 자동차에 둘러싸여 노래 불렀다. 관객들은 자동차에 타 멤버들의 버스킹을 관람했다. 수현은 "이렇게까지 하는구나"라며 당혹스러움을 나타냈다. 헨리 역시 놀랐다. 사람들은 자동차에 타 소리를 지르며 경적을 울렸다. 창밖으로 몸을 내밀어 환호하기도 했다.

SNS 이용자들은 "완전 기대된다", "빨리 보고 싶다", "아이디어가 마치 영화 같다", "자동차 콘서트라니 신박하다", "라인업 대박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반면 "창문 열고 몸 밖으로 뺄 거면 뭐하러 드라이브 버스킹을 하는 건지 모르겠다", "이럴 거면 왜 하는 거냐", "시국에 안 맞는 것 같다" 등 불편하다는 의견 역시 있었다.

오는 6월 6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