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피자헛

“치즈가 꽉꽉 찼다!” 넘쳐흐를 정도로 포켓 엣지에 치즈 듬뿍 넣은 피자헛 신메뉴

2020-06-02 14:40

add remove print link

엣지에 치즈 듬뿍 담은 '얼티밋 치즈포켓' 출시
버거 스테이크, 킬바사 소시지 등 풍성한 토핑도 돋보여

“쫄깃한 도우에 쭈욱 늘어나는 치즈, 다양한 토핑들의 환상적인 궁합(츄릅)”
via GIPHY

대한민국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피자’. 그중에서도 ‘피자헛’은 매번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피자를 내놓으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다.

‘피자헛’은 올 초 세련된 패션 감각과 뛰어난 춤 실력으로 ‘탑골GD’라 불리며 사랑받는 가수 양준일 씨를 모델로 발탁해 새로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최근 사전소비자 조사에서는 피자헛 35년 역사상 가장 좋은 평가를 받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굳건히 했다.

유튜브, enjoypizzahut
유튜브, enjoypizzahut

그리고 오늘(2일), ‘피자헛’은 화려한 비주얼과 완벽한 맛으로 무장한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을 출시했다. 피자 엣지 부분을 포켓처럼 만들어 넘쳐흐르는 치즈를 꽉꽉 채워 담은 신제품을 지금부터 살펴보자.

피자헛
피자헛

# “이번엔 엣지로 승부한다(황홀)”.... 입안에 꽉 차는 치즈 대잔치★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바로 엣지에 꽉 찬 치즈다. 엣지를 포켓 형태로 만들어서 기존 엣지보다도 치즈를 더욱 가득 담을 수 있도록 했다.

보통은 피자 토핑 부분을 맛있게 먹고 나면 엣지는 맛이 없어서 버려지거나 억지로 먹기 일쑤지만 ‘얼티밋 치즈포켓’은 오히려 엣지를 먼저 찾아서 먹을 만큼 엣지에 심혈을 기울였다. 치즈가 꽉 찬 엣지를 한입 가득 베어 물면 입속에서 그야말로 치즈 대잔치가 펼쳐져 쫄깃하고 부드러운 치즈의 맛을 극강으로 느낄 수 있다.

픽사베이
픽사베이

‘얼티밋 치즈포켓’의 엣지가 더욱 맛있는 이유는 무려 세 가지의 치즈를 한 곳에 담았기 때문이다. 치즈 포켓에는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부드러운 크림치즈 그리고 스위스 전통 치즈인 라클렛까지 총 3가지 치즈가 담겨 있다.

특히 라클렛 치즈는 환상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이미 많은 유튜버들 사이에서도 먹방 아이템으로 꼽힐 만큼 명품 치즈로 유명하다.

유튜브 ‘tvN D CLASSIC’
유튜브 ‘tvN D CLASSIC’

그동안 엣지에 치즈가 들어가 있어도 고구마 무스나 감자 무스가 함께 들어있어 아쉬웠던 치즈 덕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얼티밋 치즈포켓’은 꽉 찬 치즈 포켓 위에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아카시아 허니 소스가 함께 있어 단짠단짠의 맛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다.

# “엣지에 다 쏟아붓고 토핑이 약한가?ㅠㅠ”.... 극강의 토핑 다 때려 넣은 환상의 케미

“엣지가 주력이니까 토핑은 부실한가..?”라고 생각했다면 지금부터 주목해보자. ‘얼티밋 치즈포켓’은 토핑마저 대혜자롭기 때문이다. 엣지가 맛있으면 토핑이 약했던 기존 피자의 패러다임을 완벽히 뒤집어놨다.

피자헛
피자헛

먼저 ‘얼티밋 치즈포켓’에는 육즙이 팡팡 터지는 버거 스테이크가 올라가 있다. BBQ 풍미를 한껏 끌어올린 정통 아메리칸 소스를 바른 후 육즙 가득한 큼직한 버거 스테이크를 부드럽게 구워내 아낌없이 가득 올렸다.

이하 픽사베이
이하 픽사베이

‘얼티밋 치즈포켓’의 토핑 잔치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버거 스테이크와 함께 고기의 맛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 줄 킬바사 소시지가 더해졌다.

킬바사 소시지는 쫀득하고 톡 터지는 재밌는 식감이 남다른 폴란드식 명품 소시지다. 특히 고기의 함량이 높아 고기의 맛과 향, 그리고 육즙까지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얼티밋 치즈포켓’은 이처럼 토핑 재료 하나부터 엣지의 치즈까지 아낌없이 넣은 제품으로, 각종 토핑들과 치즈가 함께 어우러져 풍성하고 조화로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피자헛의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까지 '얼티밋 콤보 세트'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얼티밋 치즈포켓(M/L)'과 더불어 '리치치즈 파스타'와 '함박스테이크'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피자헛
피자헛

콤보세트는 '얼티밋 치즈포켓(M)'을 주문할 경우 포장 21,900원, 배달 25,900원이며 '얼티밋 치즈포켓(L)' 주문 시 포장 25,900원, 배달 29,900원이다. 기타 제휴 할인 및 무료시식권과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지금까지 ‘피자헛’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을 만나봤다. 평소 치즈에 살고 치즈에 죽는 치즈 덕후라면 지금 바로 치즈 포켓을 한입 가득 베어 물어보자(앙!)

JTBC ‘아는형님’
JTBC ‘아는형님’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