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엽다” 달달한 초콜릿 맛과 비주얼로 인기폭발이라는 신상 디저트

2020-06-08 11:46

add remove print link

저절로 당 충전되는 꾸덕한 초콜릿 맛
투썸플레이스,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

투썸플레이스에서 새로운 신상 디저트를 출시하여 화제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올여름_투썸이_즐거운_101가지_이유_열다섯번째 ⠀ 지금까지 이런 케이크는 없었다. 이것은 도넛인가 케이크인가. ⠀ ???????????????????????????????????????? ⠀ 핑키초키! 넌 도넛이야 케이크야!? 핑키초키는 [ ㄷㄴ ㅋㅇㅋ ]이다! ⠀ 빈칸을 맞춰봐!???????? ⠀ #이것은_도넛인가_케이크인가 #투썸머101 #올여름투썸 #투썸왔썸 #오늘도왔썸 #올여름은 #투썸 #핑키초키도넛케이크

투썸플레이스(@atwosomeplace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꾸덕꾸덕한 초콜릿 도넛과 핑크 치즈 크림이 올라간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가 그 주인공이다.

마치 애니메이션 심슨에서 호머가 먹는 도넛과 비슷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는 5단 구성이다.

제일 위부터 핑크 치즈 크림, 폭신한 초콜릿 시트, 달콤한 딸기퓨레, 치즈 크림, 초콜릿 글레이즈 코팅으로 역대급 달달함을 자랑한다.

도넛은 브라우니처럼 묵직하고 촉촉한 식감이다. 또 크림치즈와 초콜릿의 조합이 무겁지 않고 잘 어울리며 중간에 들어간 상큼한 딸기 퓨레가 조화를 잘 이룬다.

투썸플레이스의 신메뉴 핑키초키 도넛 케이크는 초콜릿과 크림치즈의 조합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home 김윤지 기자 lunzi@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