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실제 로또 당첨자들이 꿨다는 대박 금전운 꿈 5가지

2020-06-17 07:30

add remove print link

'억' 소리 나는 로또 당첨 꿈. 실제로 존재할까?
로또 1등 당첨자들이 전하는 로또 당첨 꿈 5가지

누구나 한 번쯤은 ‘인생 한방’을 노리며 복권에 당첨되는 꿈을 꾼 적이 있을 것이다. “오늘 느낌이 좋다”, “로또 1등 되면 뭐 하지?”라며 일어나지 않은 행운이지만 즐거운 상상을 하게 된다.

평소 바라던 로또 1등에 당첨된다면 인생이 드라마틱하게 변할 것이다. 하루아침에 벼락부자가 돼 명품도 사고, 부족함 없이 플렉스하며 살 수 있게 될 것이다.

via GIPHY

하지만 아쉽게도 현실은 지난달 카드 값을 걱정해야 하는 신세(또르륵), 오늘도 인생 역전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실제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꿨다는 꿈 다섯 가지를 모아봤다.

1. "맙소사 이게 다 황금? ㅇㅁㅇ"...황금을 줍는 꿈

via GIPHY

황금을 보거나 줍는 꿈은 굉장히 좋은 길몽이다.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황금 꿈을 꾸게 되면 인생이 잔잔한 바다를 순항하듯 순조롭게 풀릴 것이다.

무엇보다 애써 노력하지 않아도 운이 따르는 꿈이다. 예기치 못한 좋은 일이 줄줄이 생기게 되면서 단숨에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금전적으로 부유해지고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을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주로 로또에 당첨되는 꿈이고, 혹은 승진될 가능성도 높은 꿈이다. 또한, 재산을 상속받거나 투자 등 큰 이득을 볼 수 있다.

2. "솟아나는 태양처럼 내 인생도 솟아나자(의지 활활)"...태양이 솟는 꿈

via GIPHY

태양이 떠오르는 꿈은 최고의 부와 명예를 누릴 수 있는 꿈이다.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평생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는 큰 길몽이다.

평소 간절한 소원이 있었다면 술술 이뤄지고 큰 걱정 없이 살 수 있다. 머지않아 괴로웠던 문제 역시 해결되고 평화로운 날들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참고로 태양이 솟을 때 강렬한 빛을 낼수록 좋다. 현재 하는 일이 점차 커져서 번창할 수 있다.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을 것을 암시한다.

3."으악!! 살려줘!!"...용에게 잡아먹힌 꿈

via GIPHY

용에게 잡아먹히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출세를 할 수 있고 많은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는 꿈이다. 또한 뜻밖의 횡재로 큰 기쁨을 얻게 된다. 상상의 동물인 ‘용’은 부귀영화의 상징으로 권력과 명예, 성공에 대한 미래를 함축하고 있기 때문이다.

로또 당첨의 기운이 있는 꿈이지만 종종 태몽이 될 수 있는 꿈이기도 하다. 임산부가 용과 관련된 꿈을 꿨다면, 명성 높은 귀한 자식을 얻게 될 것이다.

4."이게 웬 피야ㅠㅠ? "...피투성이가 된 꿈

via GIPHY

피투성이가 된 꿈은 생각만 해도 무섭고 소름 끼치지만 의외로 좋은 풀이로 해석된다. 평소 바라던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되고, 큰 재물이 들어올 것을 나타낸다.

특히, 피를 흥건하게 흘리면 사업이 번창하고 명예가 상승할 징조다. 많은 재물과 이권을 얻을 사람들이 해당 꿈을 꾸게 될 확률이 높다.

가까운 미래에 자신에게 조력자가 생겨서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로또뿐만 아니라 머지않아 원하는 것을 어려움 없이 손에 얻을 수 있다.

5. "8..2...15...20(받아적어!!)"...숫자가 나오는 꿈

via GIPHY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가장 많이 꿨다는 꿈은 ‘숫자’에 관한 꿈이다. 간밤에 꿈에서 본 숫자를 보고 당첨된 사람이 꽤 많다.

로또 제851 회차 당첨자가 직접 작성한 후기에는 "꿈인 것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6개의 번호를 외웠다"며 “잠에서 깬 후 기억이 나지 않았지만, 이후 당첨이 됐다”는 일화를 전했다.

고려대학교 에브리타임
고려대학교 에브리타임

물론 꿈에서 숫자를 봤다고 해서 모두 로또 1등에 당첨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개꿈인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그러나 꿈속에서 조상이 웃으며 숫자를 알려준다면 냉큼 절을 드리자. 그리고 혹시 모르니 얼른 로또 하나를 사보는 것도 좋겠다.

(정보 제공: 미디어마인)

home 김선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