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벗으면…” '최강 남자' 최자가 사우나 가면 사람들이 보이는 반응 (영상)

2020-06-17 23:40

add remove print link

'최강 남자' 최자가 밝힌 '사우나 반응'
최자 “확인받는 거 같아. 벗으면…”

이하 최자 인스타그램
이하 최자 인스타그램

다이나믹듀오 최자(최재호·40)가 평소 사우나를 안 가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16일 힙합 전문 유튜브 채널 '맥랩의 맥너겟TV'에는 다이나믹듀오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두 사람은 다양한 질문에 솔직한 입담을 펼쳤다.

먼저 재산이 얼마나 되냐고 묻자 최자는 "20년 했으니 20년 한 만큼 벌었다"며 "사고 싶은 것은 다 살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개코는 "시계는 관심이 없는데 차에는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특히 "사우나 자주 가시나요?"라는 질문이 나오자 두 사람은 폭소했다. 먼저 개코는 "나는 아직도 잘 가는데 최자는 잘 안 간다"고 말했다.

최자는 "옛날에는 자주 갔는데 자꾸 확인받는 거 같아서 별로다"라며 "훌렁훌렁 벗는데 갑자기 사람들이 (밑을) 딱 쳐다보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어느 시점부터 그런 게 좀 피곤하더라. 보면서 안 보는 척하더라"라고 덧붙였다.

이하 유튜브 '맥랩의 맥너겟TV'
이하 유튜브 '맥랩의 맥너겟TV'

최자 예명은 오래전부터 성기 크기를 지칭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최자는 이에 대해 "유명하지 않은 시절에 지은 이름"이라며 "그때는 후회하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더 유명해졌다. 사람들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부담스럽다"고 밝힌 바 있다.

tvN 'SNL코리아'
tvN 'SNL코리아'
'사우나' 질문 부분부터 8:03~ / 유튜브, '맥랩의 맥너겟TV'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