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만 65만 개?!” '아마존 1위' 했다는 한국 브랜드
2020-06-23 17:37
add remove print link
'미국 최고의 가성비 0000'로 선정
29일까지 29CM 단독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1위를 한 한국 브랜드가 있다.

북미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른 '지누스'는 국내 매트리스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미국의 까다로운 안전 기준을 통과한 지누스.
지누스의 매트리스를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소비자들은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추천합니다!", "지: 지누스 침대에, 누: 누워있으면 말이지, 스: 스스로 일어날 수가 없어요", "무거운 내가 침대 위에서 아무리 심하게 움직여도 끄떡없어요" 등 수많은 만족 후기들을 남겼다.
그럼 지누스의 매트리스는 과연 뭐가 다른 걸까?

지누스 매트리스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사이즈와 최신 트렌드를 모두 반영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직접 누워보지 않아도 자신의 체형이나 체중,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매트리스를 직접 고를 수 있다.
또한 커버 없이도 사용하기 좋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도 했다.

심지어 지누스의 매트리스는 크기에 따라 15~30만 원 대부터 최대 50만 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과연 미국 최고의 가성비 매트리스라고 불릴만하다.

또한, 매트리스를 배송받을 때 이고지고 나르는 번거로움은 그만.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배송받는 과정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상자에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는 '매트리스 인 어 박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크고 무거운 매트리스가 부담스러웠던 1인 가구라도 택배박스 받듯 편하게 배송받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현재 감성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선 6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지누스 매트리스를 전 제품 단독 최저가로 최대 3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까지 증정한다.
올여름엔 습하고 무더운 밤에도 지누스 매트리스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잠들어보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