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만 65만 개?!” '아마존 1위' 했다는 한국 브랜드

2020-06-23 17:37

add remove print link

'미국 최고의 가성비 0000'로 선정
29일까지 29CM 단독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1위를 한 한국 브랜드가 있다.

이하 29CM

북미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른 '지누스'는 국내 매트리스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미국의 까다로운 안전 기준을 통과한 지누스.

지누스의 매트리스를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소비자들은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추천합니다!", "지: 지누스 침대에, 누: 누워있으면 말이지, 스: 스스로 일어날 수가 없어요", "무거운 내가 침대 위에서 아무리 심하게 움직여도 끄떡없어요" 등 수많은 만족 후기들을 남겼다.

그럼 지누스의 매트리스는 과연 뭐가 다른 걸까?
 반려견이 뛰어놀아도 흔들림이 없어 안정적이다 / 사진 속 제품은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지누스 매트리스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사이즈와 최신 트렌드를 모두 반영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직접 누워보지 않아도 자신의 체형이나 체중,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매트리스를 직접 고를 수 있다.

또한 커버 없이도 사용하기 좋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도 했다.

제품성과 가성비, 배송 서비스까지 간편하고 완벽한 지누스 매트리스 / 사진 속 제품은 지누스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심지어 지누스의 매트리스는 크기에 따라 15~30만 원 대부터 최대 50만 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과연 미국 최고의 가성비 매트리스라고 불릴만하다.

 이하 지누스 / 상자 안에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모두 담겨져 전달된다

또한, 매트리스를 배송받을 때 이고지고 나르는 번거로움은 그만. 지누스는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배송받는 과정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상자에 담아 고객에게 전달하는 '매트리스 인 어 박스'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덕분에 크고 무거운 매트리스가 부담스러웠던 1인 가구라도 택배박스 받듯 편하게 배송받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습하고 더운 여름에는 통기성 있는 매트리스가 좋다 / 사진 속 제품은 지누스 '그린티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현재 감성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선 6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지누스 매트리스를 전 제품 단독 최저가로 최대 33%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고, 제품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공기청정기까지 증정한다.

올여름엔 습하고 무더운 밤에도 지누스 매트리스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잠들어보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어쩌면,(@_breathe513)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스타그램 @_breathe513 / 혼자서도 설치하기 쉬운 지누스 매트리스
home 전민영 기자 minyou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