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살이 그렸다고..?” 어제자 딸 그림 실력 공개해 난리 난 유명 웹툰 작가
2020-06-19 20:30
add remove print link
18일 생방송 중 딸 그림 공개한 웹툰 작가
9살 소영 양의 놀라운 그림 실력
유튜버 겸 웹툰 작가 이말년이 딸 소영 양의 그림 실력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트위치에서 이말년은 김풍 씨와 주호민 씨와 같이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말년은 "얼마 전에 소영이(딸)가 상을 탔다"고 밝혔다. 김풍 씨와 주호민은 박수를 치며 "무슨 상"이냐고 묻자 이말년은 "미술상"이라고 답했다.
이말년은 "심지어 이미 만 7살 때 아빠를 뛰어넘었다. 아빠는 그림 관련 상을 받아본 적이 없다", "채색은 선생님이 조금 도와줬는데 그림은 자기가 그렸다"며 뿌듯해했다.

이들은 "무슨 그림을 그렸냐"고 묻자 그는 "소영이가 고등어를 좋아하는데 고등어구이를 먹는 여자아이를 그리는 고등어 화가를 그렸다. 근데 살아있는 고등어랑 구워져 있는 고등어 색깔이 다르다"고 설명했다.

그림을 본 주호민 씨와 김풍 씨는 "발상이 너무 천재적이다"라며 엄청 놀랐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실시간 채팅에 "피카소영", "너무 잘그리는데", "그림책 같다", "유전자 물려받았네", "금수저 아니고 '붓'수저", "9살 그림 실력 진짜 말도 안된다" 등 감탄이 이어졌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