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혼자 못 고르는 선택장애 위한 '서브웨이' 꿀조합 모음

2020-06-21 17:21

add remove print link

서브웨이, 야채부터 소스까지 고를 수 있어 인기
입맛에 맞춘 꿀조합 인기↑

메뉴를 직접 조합해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샌드위치 브랜드 '서브웨이'.

하지만 만약 당신이 처음 서브웨이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다소 당황스러운 상황과 마주할 수도 있다. 바로 생소한 빵 종류부터 각종 토핑과 다양한 채소들까지 모두 직접 골라야 하기 때문이다.

이하 서브웨이
이하 서브웨이

서브웨이에서 당당하게 샌드위치를 주문하고 싶지만 어떤 소스를 조합해야 할지 걱정되는 당신에게 꼭 맞는 서브웨이 '꿀조합' 소스 정보를 공개한다.

1. 스테이크&치즈 (스모크 바비큐 소스, 마요네즈, 머스터드 소스)

맛있는 '스테이크&치즈' 샌드위치에는 강렬한 스모크 향이 깃든 바비큐 소스를 추천한다. 혹은 마요네즈, 머스터드 소스도 풍미를 더 해 좋은 식감을 유지한 채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

2. 비엘티 (스위트 칠리 소스 + 마요네즈)

서브웨이의 간판 샌드위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비엘티'. 담백한 맛이 일품인 비엘티에는 단짠 맛이 강한 스위트 칠리 소스가 제격이다. 혹은 상큼한 마요네즈도 좋을 것이다.

3.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소금 + 후추 + 올리브오일)

이름부터 생소한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아보카도와 베이컨이 함께 올라간 샌드위치답게 어떤 소스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먼저 기본 소금과 후추를 추가해보자. 여기에 약간의 올리브오일을 넣어주면 바삭하면서 고소한 베이컨 풍미를 살릴 수 있다.

4. 폴드 포크 (렌치 드레싱 + 스모크 바비큐 + 스위트 어니언)

만약 바비큐에 환장한다면 폴드 포크만 한 샌드위치가 없을 것이다. 고기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모크 바비큐 소스에 새콤한 렌치 드레싱, 은은한 갈릭 향의 스위트 어니언 소스를 추천한다.

5. 스파이시 이탈리안 (핫 칠리 + 사우스웨스트 + 마요네즈 + 렌치 드레싱)

오늘 정말 스트레스 받은 당신, 갑자기 매운맛이 당긴다? 그렇다면 서브웨이에 방문해 '스파이시 이탈리안' 샌드위치를 주문해보자. 입맛을 돋워줄 핫 칠리, 사우스웨스트 소스에 마요네즈와 렌치 드레싱을 추가해보자.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