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스파이더맨은 흑인?” 새로 나오는 플스5 스파이더맨 게임 (영상)
2020-06-19 15:02
add remove print link
'피터 파커' 다음 세대 스파이더맨이 주인공
올해 안에 PS5로 출시될 예정
피터 파커의 뒤를 잇는 새로운 스파이더맨 게임이 출시된다.
지난 17일 플레이스테이션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 - 트레일러 리캡 I PS5(Marvel's Spider-Man: Miles Morales - Trailer Recap I PS5) 영상을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2018년 출시된 스파이더맨 게임의 후속작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의 게임 정보를 설명하는 제작자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마일스 모랄레스는 현재 스파이더맨 시리즈 주인공 피터 파커의 뒤를 잇는 '2세대 스파이더맨'으로, 지난 2018년 개봉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의 주인공으로 출연한 적도 있다.
게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브라이언 호톤(Brian horton)'에 따르면, 새로 출시되는 게임은 전작으로부터 1년 정도 흐른 겨울, 크리스마스 연휴 직전이다.



겨울의 뉴욕에서 에너지 기업과 범죄 집단 사이에 전쟁이 일어나게되고, 할렘에 있던 마일스의 집 역시 휘말리며 스토리가 시작하게 된다.
게임은 PS5의 기술력을 한껏 살려 그래픽이 향상되고 로딩 시간은 짧아졌다고 한다. 특히 캐릭터 디자인의 경우 흘러내리는 머리카락까지 자연스럽게 구현될 정도로 신경 썼다고 개발진은 말했다.


주인공이 바뀌었는데, 우리 친구 피터 파커는 괜찮을까? 여기에 대해서도 제작진은 "걱정하지 말라"라며, "우리는 여전히 피터에 관해 할 이야기가 많이 남아있다"라고 말하며 피터 파커 역시 게임에 등장할 것을 암시했다.
이렇듯 공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게임 '마블 스파이더맨: 마일스 모랄레스'는 올해 안에 PS5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