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가고 나서…” 정진운♥경리, 달달한 3년 연애 근황은 이랬다

2020-06-21 11:40

add remove print link

'온앤오프' 출연해 최신 근황 전한 경리
3년차 연상연하 커플 정진운-경리…경리는 열혈 '곰신'

이하 경리 인스타그램
이하 경리 인스타그램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29·박경리)가 '온앤오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정진운과 열애 근황에도 관심이 쏠렸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온앤오프'에는 가수 경리가 출연했다. 그는 그간 공백기를 가졌던 이유와 솔직한 일상을 속속들이 공개했다.

경리는 일어나자마자 스테이크를 만드는가 하면 운동, 뜨개질 등 취미 생활까지 알찬 OFF 일상을 보냈다.

방송이 나가자 경리는 "제 OFF를 담아내기엔 짧은 시간이었지만 오랜만에 제 모습을 TV로 보여드리는 것도 너무 재밌었다. 건강한 OFF 보내고 꽉꽉 채워서 좋은 ON의 모습으로 또 만나요! 다들 행복하자, 인생은 기니까!"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최근 그룹 '2AM' 정진운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래간만이에요 휴가 중"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정진운 씨는 짧은 머리에 하와이안 셔츠로 멋을 내 눈길을 끌었다.

이하 정진운 씨 인스타그램
이하 정진운 씨 인스타그램

지난해 3월 군악대로 입대한 그는 올해 10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 열애 중인 정진운 씨와 경리는 정 씨 입대에도 불구, 불화설 없이 돈독한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정 씨는 91년생으로 90년생인 경리와 1살 차이다.

이하 MBC '섹션TV 연예통신'
이하 MBC '섹션TV 연예통신'
“뭐라도 남겨야...” 열애설 때문에 정신없던 경리가 새벽에 올린 글 정진운에게 메시지 남긴 경리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거였어?”... 경리와 정진운이 2년째 비밀 연애한 비결 “거짓말하지 말자” 경리, 풀 러브스토리 '솔까말'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윤희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