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윈 얼굴, 키스…” 갑자기 사라졌던 한서희, 깜짝 근황 전했다

2020-06-22 21:4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새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한 한서희
한서희,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오랜만의 근황 전해

한서희 씨가 새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다.

지난 16일 한서희 씨는 새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 후 셀카 사진을 올렸다. 기존 계정을 삭제한 지 2개월 만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seohee hahn(@seoheehxx)님의 공유 게시물님,

공개된 사진 속 한서희 씨는 다소 야윈 모습이었다. 긴 생머리에 흰 피부가 돋보였다. 날렵한 브이라인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덤이다.

네티즌들은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사진 올려줘서 고맙다", "보고 싶었다",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오랜만이다", "근황이 궁금했다" 등 댓글을 남겼다.

얼마 전 극단적 선택 시도했던 한서희, 감쪽같이 사라졌다 한서희, 돌연 인스타그램 계정 폐쇄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지난 1월 18일 한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얼마 전 극단적 선택을 했었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한 씨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인하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됐다. 그곳에서 한 씨는 주변인들에게 욕설을 퍼붓고 폭력을 행사하기도 했다.

이에 한 씨는 "당시 의사가 구하라 친구 아니냐며 폐쇄 병동 입원을 권유했었다"며 "이날 일에 대해 함구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 또 정말 죄송하다"고 전했다.

현재 한서희 씨는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정다은 씨와 열애 중이다. 지난달에는 두 사람이 뽀뽀를 하고 있는 스티커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다은 트위터
정다은 트위터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