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만…” 민아가 탈퇴 후 유일하게 언팔 중이라는 AOA '현 멤버'

2020-07-03 17:20

add remove print link

그룹 내 심한 괴롭힘 고백한 AOA 전 멤버 민아
AOA 전-현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팔로우 상황

권민아 씨 인스타그램
권민아 씨 인스타그램

그룹 AOA 출신 권민아 씨가 그룹 내 특정 멤버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예상되는 가운데, 권민아 씨와 다른 AOA 멤버들과의 SNS 팔로우 상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3일 권민아 씨는 인스타그램에 악플러가 자신에게 보낸 악성 메시지를 공개하면서 AOA 멤버 중 한 명에게 지난 10년간 괴롭힘을 당해왔다는 폭로 글을 남겼다. 권민아 씨는 AOA 활동 내내 해당 멤버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시도할 만큼 괴로워웠으며, 결국 자신을 싫어하는 그 멤버 때문에 AOA도 나오고 싶지 않았지만 탈퇴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민아 탈퇴 전 AOA 멤버들 / 이하 뉴스1
민아 탈퇴 전 AOA 멤버들 / 이하 뉴스1

그뿐만 아니라 권민아 씨는 과거 AOA 활동 중 자신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때도 해당 멤버의 모진 말과 행동으로 큰 상처를 입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근 해당 멤버 역시 부친상을 당했었다고 덧붙였다.

현재 권민아 씨는 AOA 멤버 설현, 혜정, 찬미, 유나와 인스타그램에서 팔로우 중이다. 그는 혜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직접 공개하는 등 친분을 보여줬다.

민아와 AOA 멤버들
민아와 AOA 멤버들
권민아 씨 인스타그램
권민아 씨 인스타그램

하지만 AOA 리더 지민과는 현재 팔로우 중이지 않다. 지민 역시 다른 멤버들과는 팔로우를 이어가며 활발히 SNS 활동 중이지만, 권민아 씨와는 서로 언팔로우된 상태다.

이하 지민 인스타그램
이하 지민 인스타그램

지민과 민아 / 뉴스1
지민과 민아 / 뉴스1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