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얼굴에 물까지…” BJ철구, 합방 중 아내 외질혜에게 난리 쳤다 (영상)

2020-07-06 10:40

add remove print link

창현과 마이민 도시락 배달 합방 진행
모두가 있는 자리에서 철구와 외질혜가 부부싸움

BJ철구가 합방을 진행하던 중 아내 BJ외질혜와 부부싸움을 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철구형 (CHULTUBE)'에서 '같이 달달각 잡은 여캠앞에서 부부싸움'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BJ마이민과 합방을 진행하던 BJ철구는 "이분을 밀어줘야겠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호감을 보냈고 이에 BJ마이민은 악수를 권했다.

이하 '철구형' 유튜브
이하 '철구형' 유튜브

이런 모습을 본 철구 아내 BJ 외질혜는 덤덤하게 "옛날과는 다르지"라며 시청자들의 흥분된 반응과 상반된 모습을 보였다.

이후, BJ창현과 BJ마이민은 철구와 남순 중 한 명에게 도시락을 전달해주는 콘텐츠를 진행했고 BJ마이민은 BJ철구를 선택했다.

BJ철구는 더운 여름임에도 집 안에서 모자와 맨투맨을 입고 있어 모두가 의아해했다.

BJ철구에게 가까이 가 도시락을 전달하던 BJ마이민은 멍이 든 철구 얼굴을 보고 놀라 "얼굴이 왜 그러냐"라며 물었고 BJ철구는 "모기 때문에 그런다"라며 멋쩍은 웃음과 함께 변명했다.

계속된 의심과 질문에 BJ 철구는 "어제 마이민과 합방을 하고 난 뒤 집에서 지혜와 티격태격했다"며 "여캠 합방할 때 유부남이다 보니 방방봐(방송은 방송으로)가 안된다"라고 말해 냉랭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이내 BJ철구는 안방에 있던 아내 BJ외질혜와 거실에 나와 부부싸움을 시작했고 합방을 진행 중이던 BJ창현과 BJ마이민은 어쩔 줄 몰라하는 상황이 계속됐다.

하지만 이미 몰래카메라를 예상 할 수 있도록 아내 BJ 외질혜 얼굴은 풀메이크업이 되어있었다. 모두 BJ마이민을 속이기 위해 몰카를 준비한 것이었다.

BJ철구는 BJ외질혜에게 화를 내고 밥상을 치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흥분한 나머지 BJ외질혜에게 컵에 든 물을 뿌리며 "때려봐 방송이라 못 때려"라고 말해 심각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몰래카메라이지만 물까지 뿌리며 과한 행동을 한 철구 모습에 BJ외질혜가 웃음을 터트려버렸다.

더 이상 몰래카메라를 이어나갈 수 없다고 느낀 BJ철구는 "자 마이민 몰래카메라였다"라며 영상을 급히 마무리했다.

BJ철구는 멍들과 몸에 있는 상처들은 샵에서 분장까지 받았다며 시청자들에게 노력을 인정해달라고 덧붙였다.

유튜브, 철구형(CHULTUBE)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