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방송인 줄 몰랐습니다…” 주장하던 송대익 여자친구 이민영 큰일 났다 (영상)

2020-07-07 18:40

add remove print link

남자친구 송대익 방송에 같이 출연한 이민영 "나는 상관없는 일" 주장
'피자나라 치킨공주' 송대익 여자친구 고소 검토 중

지난 6일 유튜버 정배우가 송대익 씨의 여자친구 이민영 씨에 관련한 영상을 올려 화제다.

유튜버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들 아시겠지만 '피자나라 치킨공주' 본사에서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며 “추가로 본사 매니저 분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서도균씨와 이민영씨도 같이 고소를 검토 중이라고 한다”고 밝혔다.

이하 유튜브 정배우

당시 송대익 씨와 함께 촬영한 여자친구 이민영 씨는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은 남자친구의 방송에 잠깐 얼굴만 비췄을 뿐 관여하지 않았다”며 “이런 오해로 인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인신공격과 추측성 비난 댓글에 시달리고 있다. 정신적인 피해를 많이 입은 만큼 모든 증거자료를 모야 허위사실 유포 및 모욕, 명예훼손 등 강경 대응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저는 이번 일과 무관합니다" 송대익 여친 이민영이 작정하고 쓴 글 (전문) 송대익 여자친구 이민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내용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그러나 정배우는 “피자가 오자마자 2조각이 없으면 상식적으로 ‘배달이 잘못됐나’, ‘네가 먹었냐’는 말을 하는 게 정상 아니냐. 몇 천 명한테 실험해도 이민영씨처럼 행동하는 사람이 하나라도 있을까”라고 주장했다.

 이민영 씨 인스타그램

정배우는 “진짜 끼리끼리 사귄다고 그 나물에 그 밥이다. 잘못은 본인들이 해놓고 왜 본인들이 화내는 거냐”며 “이민영씨가 고소 좋아하는지 몰랐다. 허위사실인지 사실적이인지 가려보게 나 좀 고소해달라”고 발언했다.

유튜브, 정배우
home 박완준 기자 wanjun6@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