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화장 왜 저래...” 누리꾼들 사이 설전 났다는 한예슬 아이라인 수준 (영상)

2020-07-09 15:10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한예슬, 유튜브 채널 영상서 과감한 아이 메이크업
누리꾼들 “화장 구미호 같아 vs 예쁘면 다 가능”

배우 한예슬(김예슬이)이 과감한 '아이 라인' 메이크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에는 '오늘의 데이트 코스 A Date for a day'라는 제목과 함께 한예슬 씨가 자신의 사무실 근처인 합정동 핫플레이스를 소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한예슬은 "이렇게 오랜만에 나왔다. 속 시원하다. 맨날 집에만 있다가 나오니 너무 들뜨고 신난다"라면서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한예슬은 합정동 소재 식당과 카페, 자전거 샵 등 구독자들이 좋아할 만한 장소들을 직접 방문, 추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영상을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다른 곳에 더 포커스가 맞춰졌다. 바로 영상 속 한예슬 '아이라인' 메이크업 때문이었다.

이하 한예슬 유튜브
이하 한예슬 유튜브

한예슬은 일반인들은 시도조차 하기 어려운 과감한 형광빛 '네온 컬러'를 선택해 메이크업했다. 형광색 가방을 들고 외출한 그녀는 "오늘 이렇게 눈이랑 매치했다"라면서 눈 화장을 자랑했다.

누리꾼들은 댓글로 "화장이 구미호 드라마 촬영하는 줄...", "눈 화장 다른 거 하면 안 됨? 이상함" 등 다소 보기 불편하다는 반응과 "예쁘면 다네요", "언니 도대체 안 어울리는게 뭐에요? 언니가 하신 형광색 아이라인 예쁘고 외면도 예뻐서" 등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한예슬 is'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