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지수·제니라고...?” 블랙핑크 멤버들 '남장' 이미지 화제 (사진)

2020-07-13 09:40

add remove print link

실제 이미지 아닌 해외 팬이 만든 가상 사진
남자다운 매력으로 여심 저격

신곡 'How You Like That?'으로 전 세계 차트를 휩쓸고 있는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들 남장 포토샵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일 블랙핑크 해외 팬 인스타그램 계정 'bprosieposie'에는 블랙핑크 멤버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남장 합성 이미지가 게시됐다.

해당 이미지는 실제가 아닌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툴을 이용해 만든 합성 이미지다.

먼저 원본 사진에서 멤버 지수는 은은한 갈색 긴 생머리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반면 오른쪽 남장 이미지에서는 짧게 자른 머리에 짙은 눈썹, 뚜렷한 이목구비로 훈남 포스를 자랑했다.

이하 해외 팬 bprosieposie 인스타그램
이하 해외 팬 bprosieposie 인스타그램

밝은 연갈색 헤어스타일을 한 로제 역시 발랄한 메이크업으로 귀여운 이미지지만, 남장 사진에서는 숏컷에 강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이어 제니는 카메라를 지긋이 바라보면서 몽환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하지만 남장 이미지에서는 짧게 헝클어진 머리에 고개를 비튼 포즈로 남성스러움이 묻어난다.

리사는 멤버들 중 가장 꽃미남 포스를 풍겼다. 원본 사진에서는 '디즈니' 공주님같이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지만 남장 이미지에서는 만화책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미소년 매력을 자랑했다.

home 김유표 기자 daishidance@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