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네일 맛집' 몽자, 'B급 몽자'로 또다시 구독자들 취향 저격(영상)

2020-07-13 17:41

add remove print link

'속삭이는 몽자'에 이어 새로 등장한 몽자네 채널
푸들 몽자와 푸들머리 아빠의 리얼스토리

'견(犬)튜브'계 썸네일 최강자로 불리는 '몽자'의 신채널이 오픈했다.

 이하 유튜브 'B급 몽자'

지난 3일 유튜브에는 'B급 몽자'의 첫 번째 영상인 'B급의 시작'이 올라왔다. 그리고 13일 기준 구독자 3만 명이 훌쩍 넘으며 몽자의 인기를 과시했다.

'B급 몽자'는 '속삭이는 몽자'의 서브 채널로 설명란에는 '푸들 몽자와 푸들머리 아빠의 리얼 스토리' 라고 되어있다. 구독자들은 메인 채널인 '속삭이는 몽자'에 못 올린 영상들을 몽자의 아빠가 편집해서 올리는 것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다. 

 

'B급 몽자'는 '속삭이는 몽자'와 달리 자막 없이 배경 음악으로만 이루어진 영상들이 올라온다. 메인 채널과는 또다른 매력으로 몽자의 똥꼬발랄함을 느낄 수 있다. 

 

몽자의 팬들은 "나한테 말도 안해주고 이런 채널을 만들었냐", "속삭이는 몽자만으로 부족했는데 몽자채널이 하나 더 있다니", "몽자가 직접 올리는 건가요", "몽자랑 비슷하게 생긴 애가 채널이름 비슷하게 만든 건 줄 알고 눌렀더니 진짜 몽자네" 등 여러 댓글을 달았다.

 

몽자의 메인 채널인 '속삭이는 몽자'는 63만 구독자를 돌파해 현재도 꾸준히 높은 인기를 구가 중이다. 비범한 눈빛과 표정을 장착한 몽자의 썸네일과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편집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하 유튜브 '속삭이는 몽자' 섬네일
 
 
home 편혜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