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 누네띠네?” 견과당, 반려동물 건강 지켜줄 수제 간식 출시

2020-07-14 18:08

add remove print link

노화 방지와 면역력 증대 시켜줄 홍삼 비타민 간식
無 방부제, 無 인공감미료, 無 염분 간식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와 기호를 가장 잘 알고 있는 집사들은 직접 수제 간식을 만들어주기도 한다.

위키트리

하지만 매번 수제 간식을 만들기에는 힘들기도 하고, 양 조절 실패 때문에 자칫하면 기껏 만들어 둔 것들이 전부 상할 수도 있다. 한마디로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에 좋고, 안전하고, 맛까지 좋은 수제 간식을 주고 싶은 집사들은 '이곳'에 주목해보자.

 얼랏 견과당 / 고메 푸드 7종

생육을 건조하여 만든 고메 푸드 7종과 연어를 주원료로 하여 홍삼까지 가미한 홍삼 비타민 5종은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기능성 영양 간식이다. 

 얼랏 견과당 / 고메 푸드 7종

건강한 피부와 피모를 위한 닭 안심과 닭 발 쫀득이, 뼈 건강을 위한 상어 연골, 눈 건강과 빈혈 예방을 위한 소간 저키 등 고메 푸드 7종은 기호성이 뛰어나 품평회와 체험단의 뜨거운 반응으로 출시 전부터 주목을 받았다. 

 위키트리 / 사진 속 제품은 댕댕이 누네띠네 상어 연골

또한, 면역력 증대는 물론 노화 방지를 위해 홍삼과 비타민을 첨가한 홍삼 비타민 5종 간식에는 구내 건강을 위한 클로렐라 덴탈 이외에 연어 츄러스, 고구마 츄러스, 황태 츄러스와 훈련용 말랑 츄어블이 있으며, 생후 3개월 이상 전 연령이 먹을 수 있다.  

 얼랏 견과당 / 홍삼 비타민 5종 간식

얼랏 담당자는 “견과당 천연 수제 간식은 사랑하는 반려견의 건강을 위해 방부제는 물론 염분 및 다른 합성 첨가료는 전혀 넣지 않았다”고 했다.

까득 까득 맛있게 (열심히) 먹는다 / 사진 속 제품은 댕댕이 누네띠네 상어 연골

이어 “견주들을 대신하여 명확한 출처를 알 수 있는 식재료로 국내 생산을 원칙으로 한 휴먼 그레이드 수제 간식이기 때문에 최고의 간식이 될 것이다.”라며 제품에 대한 자부심과 깐깐한 생산 철학을 밝혔다.

 얼랏 '견과당' / 홍삼 비타민 5종

세련되고 직관적인 포장은 물론 편의성까지 높여 소비자들이 손으로 뜯기도 편하고 보관도 용이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견과당 수제 간식 12종 모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출시 기념 할인 및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간식 먹을 생각에 신난 댕댕이 / 사진 속 제품은 댕댕이 누네띠네 상어 연골

유독 덥고 습하다는 올여름은 견과당 수제 간식으로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켜주자.

home 전민영 기자 minyoung@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