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 다…” BJ 세야, 故 박소은 관련 악플 쏟아지자 내린 결정

2020-07-14 14:30

add remove print link

BJ 세야, 故 박소은 관련 악플 세례로 몸살…"비공개 조치"
BJ 세야, 故 박소은 영상 모두 비공개 처리

세야 인스타그램
세야 인스타그램
박소은 인스타그램
박소은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세야가 故 박소은 관련 영상을 모두 비공개 처리했다.

14일 BJ 세야가 故 박소은 사망 비보 후 악플 세례가 쏟아지자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고인과 관련된 영상을 모두 비공개 처리했다.

앞서 지난 13일 BJ 박소은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생전 고인은 남자친구와 사생활 폭로 논란 등에 휩싸이면서 무분별한 악플 세례에 정신적 고통을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BJ 박소은 사망 비보에 BJ 세야가 '댓글 테러' 받고 있다 13일 사망 비보 전해진 BJ 박소은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이 사생활 폭로 논란 중심에 BJ 세야가 있었다.

지난 4일 박소은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A씨는 "(박소은이) 유명 BJ와 성관계를 했다"는 글을 올렸다. 이에 BJ 세야가 박소은과 해명 방송을 한 것. 이 과정에서 그는 고인과 나눈 카카오톡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세야 인스타그램
세야 인스타그램

이를 본 일부 시청자들은 "이 방송을 본 팬들이 박소은에게 악플을 단 게 아니냐", "박소은 사망에 세야도 일조했다", "세야도 책임이 있다" 등 추측성 댓글을 남겼다.

반면 또 다른 이들은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떠넘기지 말아라", "이게 마녀사냥이 아니냐", "악플로 사람을 잃고 또 다른 사람에게 악플을 달다니", "제발 악플 좀 달지 마라" 등 입장을 보였다.

현재 BJ 세야는 해당 내용과 관련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