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급 베이글녀' 전효성, 인바디+신체 사이즈 다 공개했다 (사진, 영상)

2020-07-25 10:20

add remove print link

전효성 다이어트 돌입에 앞서 인바디 공개
허리 사이즈부터 허벅지 둘레까지 즉석에서 측정

시크릿 출신 전효성 씨가 자신의 인바디를 공개했다.

지난달 12일 전효성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전효성'에 'HyoLog | 최초 공개 ❗ 전효성의 인바디는? 여름맞이 운동 돌입 사이즈 줄이기 프로젝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하 '블링달링전효성' 유튜브
이하 '블링달링전효성' 유튜브

그는 "여름을 맞아 좀 건강하게 운동을 시작해보려고 한다. 제가 드라마 찍으면서 거의 6개월 가까이 운동을 거의 못갔다"며 "드라마가 끝나고 식단 조절도 안 하고 막 먹었다.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하는지, 어떻게 운동을 하는지 보여드리면 좋을 것 같다"며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인바디를 다시 측정하고 식사 처방도 받고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어보려고 한다"고 콘텐츠를 설명했다.

이후 영상에서는 인바디 측정을 위해 관리샵에 방문한 전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6개월 전 몸무게는 48.1kg였다고 전효성 씨의 현재 몸 상태는 근육량이 모자란 상태였다.

관리샵을 다녀온 이후 전효성 씨는 다이나믹한 변화를 위해 사이즈를 재보겠다며 즉석에서 줄자로 신체 사이즈를 측정했다. 그 결과 왼쪽 허벅지 둘레 50.3cm, 오른쪽 허벅지 둘레 50cm, 왼쪽 팔 둘레 27cm, 오른쪽 팔 둘레 26cm, 허리 25inch였다.

유튜브, '블링달링전효성'

영상 말미 전효성 씨는 한 달 뒤 몸매 변화를 기대해달라며 마무리했지만 아직까지 후속 영상은 올라오지 않은 상태다.

이에 한 달이 지난 지금 그의 몸상태는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하 전효성 인스타그램
이하 전효성 인스타그램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