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는…” 100만 유튜버의 블랙핑크 '모창 영상', 완전 난리 났다

2020-07-23 08:04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
100만 유튜버 츄더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 중인 초대형 유튜버 츄더(문에스더)가 '역대급' 영상 하나를 공개해 반응이 난리 났다.

유튜브, Chuther츄더[문에스더]

23일 새벽 츄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블랙핑크(BLACKPINK) - How You like That 모창 버전!'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츄더는 블랙핑크 멤버들의 노래 특징을 간략하게 설명 후 본격적인 '하우 유 라이크 댓' 모창을 시작했다.

츄더는 엄청난 노래 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믿지 못할 모창 실력까지 보여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니 님의 물고구마 창법', '로제 님의 쫀쪼니 창법', '리사 님의 공격적 애기 창법', '지수 님의 정직 창법'이라는 설명과 함께 블랙핑크 신곡 모창을 선보였다.

이하 유튜브 'Chuther츄더[문에스더] '
이하 유튜브 'Chuther츄더[문에스더] '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공식 인스타그램

그는 영상 후반부에 "더 안 비슷해지기 전에 급하게 마무리..."라는 말을 남겼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을 폭발적이었다.

네티즌들은 "우와 저 이분 오늘 처음 봤거든요? 근데 대박 뭐에요?? 음원 틀었어요? 우와 뭐에요? 진짜 신기하네요", "헐 언니... 나 순간 음원 틀어진 줄 알았어... 너무 똑같다 이보다 더 똑같을 수 없다 진짜... ", "진짜 못하는 모창이 있긴 하냐며...진짜 완전 똑같아요 특징 딱딱 잡아가지고, 와중에 겁나 잘 부르고...", "처음에 제니 얼굴 나왔을 때 노래 부르시는 줄 몰랐다가 이후에 부르시는 거 보고...???", "언니 사기 치지 마, 이거 그냥 음원 복붙해 놓은 거지??!" 등 완벽한 모창 실력에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 댓글 창
유튜브 댓글 창

츄더(문에스더)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외국어 발음, 가수 모창, 댄스, N개 국어 노래 커버 등의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유명 영어 강사 문달열 씨의 딸이기도 하다. 가수 송유진 씨와 열애 사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문단열 씨와 문에스더(유튜버 츄더) / 유튜브 '사다리필름'
문단열 씨와 문에스더(유튜버 츄더) / 유튜브 '사다리필름'
가수 송유진 씨와 츄더 / 이하 츄더 인스타그램
가수 송유진 씨와 츄더 / 이하 츄더 인스타그램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