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박이네…” 제니 인스타 사진에 '좋아요' 눌렀다는 톱가수
2020-07-23 19:30
add remove print link
제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확인된 '좋아요' 표시
동시에 주목받은 블랙핑크 새 싱글 피처링 가수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으로 음원 시장을 휩쓴 그룹 블랙핑크가 새로운 싱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해당 싱글 피처링 대상으로 역대급 가수가 추론되고 있다.
23일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서 '뉴 싱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8월 발표될 싱글에서는 역대급 피처링으로 파격 컬래보가 예고됐다.


다수 네티즌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블랙핑크 싱글 피처링 가수로 세계적인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조심스럽게 추측했다.
해당 추측은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 '빼박이다'라는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바로 아리아나 그란데가 제니가 이날 인스타그램에 올린싱글 티저 포스터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렀기 때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과거 블랙핑크와 아리아나 그란데와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등이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은 "아리아나 피처링인가보다", "이쯤 되면 이리아나 확정이구만...저 사람들이 티저 시간 맞춰 좋아요 누르는거 보면 맞지....조용하다 왜 저 티저에만 반응하겠어", "피처링 빼박이네ㄷㄷ", "이 정도면 빼박 아니냐", "설레발은 필패임", "확정 아니라고 제발ㅋㅋㅋ 뭐가 나올 줄 알고 확정이야", "이 정도면 준 오피셜 같은데", "헐 진짜야??ㄷㄷ미친"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해당 내용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퍼지며 크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